본문 바로가기

2014/08

(11)
복합성트러블피부 여드름피부화장품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 복합성트러블피부 여드름피부화장품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 화장품을 소개합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이 지긋지긋한 피부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으로 울긋불긋 트러블 피부가 매끈매끈해질 수 있습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과 동봉된 미구하라 샘플도 많아서 화장품 풍년입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과 동봉된 미구하라 데일리 케어 썬크림 아주 유용합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은 라벤더추출물, 어성초추출물, 고삼추출물을 담고 있습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은 성인여드름화장품이자 여드름흉터화장품입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은 여드름피부에좋은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구하라 아크 컨트롤 세럼 사용으로 피부진정효과와 심신안정효..
일회용 숯불구이기 추천 숯불 바베큐 캠핑용품 일회용 숯불구이기 추천 숯불 바베큐 캠핑용품 일회용 숯불구이기가 유용한 것이 간편하게 한번 사용하고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회용 숯불구이는 원그릴 야자 숯을 사용하여 고기 등을 구워먹으면 숯불향이 납니다. 1회용 숯불구이기 원그릴에 포함된 야자숯과 액화연료가 아주 편리합니다. 차오름팩토리 원그릴 일회용 숯불구이로 캠핑의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하실 수 있는 것이죠. 일회용 숯불구이기만 있으면 소세지, 목살 바베큐 등 각종 캠핑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차오름팩토리 원그릴 조립방법과 사용방법이 간단하니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일회용 숯불구이기 델리플그릴은 성인 기준으로 2~3인이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 위 일회용 숯불구이기는 체험 리뷰를 위해 차오름팩토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총채머리샴푸 탈모샴푸 천연샴푸 후기 총채머리샴푸 탈모샴푸 천연샴푸 후기 총채머리샴푸 탈모샴푸 천연샴푸를 소개합니다.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이나 발모촉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문 명칭으로는 duster hair shampoo라고 되어 있더군요. 총채머리샴푸에는 밀전분, 정제수, 오렌지오일, 코카미도프로빌베타인, 포타슘올리보일피씨에이,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할미꽃추출물, 어스니어추출물, 잔탄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총채머리샴푸는 천연방부제를 사용하여 자극이 적으며 오렌지오일, 청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모발을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해요. 하루에 두번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사용 후 20일 내지 30일이 경과하면 두피가 가렵기 시작하는데 이는 모발이 피부 밖으로 나오려 하기 때문이랍니다. * 위 총채머리..
미즈스타킹 살구색 살색스타킹 미즈스타킹 살구색 살색스타킹 미즈스타킹 살구색 살색스타킹을 소개합니다. 스타킹을 신으면서 가장 큰 애로사항은 잘 흘러내린다는 것인데 미즈스타킹은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미즈스타킹(Meez Stockings)의 흘러내리지 않는 아름다움에 반했습니다. 밴드의 실리콘이 부드럽게 다리를 감싸주어 우수한 착용감을 줍니다. 미즈 실리콘스타킹은 무압박스타킹으로 잘 밀려 내려가지 않고, 허벅지에 자국이 생기지 않으며, 스타킹이 울지 않습니다. 올이 자꾸 나가거나 발목에 안 붙고 떠 있는 현상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미즈사랑 스타킹 제품으로 밴드스타킹이나 판타롱 말고 양말스타킹 삭스스타킹도 있습니다. 바지정장을 입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색상이 있는데 살구색 살색스타킹으로 골랐습니다. * 위 미즈스타..
거품염색약 새치염색약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거품염색약 새치염색약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거품염색약이자 새치염색약 동아제약 비겐크림폼을 소개합니다. 요즘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셀프도 가능한 것 아시죠? 비겐크림폼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염색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비겐크림폼은 동아제약 제품으로 마트에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지요. 체리보이는 매우 어두운 브라운 갈색 제품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사용을 위해서는 전용 펌프 용기가 필요합니다. 모발에 밀착되기 때문에 뿌리부분 모근부터 뒷모발까지 골고루 염색됩니다. 동아제약 비겐크림폼은 펌프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고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매우 어두운 브라운 외에 어두운 브라운, 그냥 브라운, 밝은 브라운이 있습니다. 사실 동아제약 비겐 크림폼 제품은 경쟁사 제품에..
[행복체험단] 오뚜기 카레라면 카레와 라면을 하나로 오뚜기 카레라면 카레와 라면을 하나로 오뚜기 카레라면을 체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영어로는 Curry Ramen 이라고 표기되네요. 카레도 좋아하고 라면도 좋아하기 때문에 오뚜기 카레라면이 왠지 끌리더군요. 오뚜기 카레라면을 집어들기 전까지 라면은 농심이라는 편견을 갖고 있었습니다. 오뚜기 카레라면 앞에 향긋한 이라는 말이 붙는군요. 카레향 커리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감 고조됩니다. 오뚜기 카레라면 뒷면에 큼지막하게 홍보용이라고 쓰여 있네요. 홍보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유통기한은 2014년 11월 26일까지로 되어 있습니다만 그때까지 절대 못 기다리죠. 조리방법이 큼지막하게 쓰여있기 때문에 설명대로 따라하기가 수월합니다. 오뚜기 카레라면 끓여보니 맛있습니다. 오뚜기가 원래 오뚜기 카레로 유명해서 그런지..
충정로맛집 추천 서서갈비 충정로맛집 추천 서서갈비 충정로역 4번출구 가까이에 있는 충정로맛집 서서갈비 추천합니다. 충정로맛집 서서갈비에 유명인도 많이들 다녀갔다고 해요. 충정로맛집 서서갈비 소갈비 1대 200g에 16,000원입니다. 충정로맛집 서서갈비는 여유 있게 앉아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충정로맛집 서서갈비 일부러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실내를 쭉 둘러보았습니다. 충정로맛집 서서갈비 점심 특선으로 제육 특선 6,000원짜리도 맛있을 것 같아요. 충정로맛집 서서갈비 소맥 기본세팅과 무채, 그리고 양념장입니다. 충정로역맛집 서서갈비 야채는 서오릉에서 가져오셔서 싱싱하다고 해요. 충정로맛집 서서갈비 기본세팅에 집게와 가위까지 준비 완료입니다. 충정로역맛집 서서갈비 불판까지 따뜻하게 등장하였습니다. 충정로역맛집 서서갈비 양념장에..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 후기 올립니다.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는 국물떡볶이가 유명한 곳인데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되어 유명해졌죠. 신림역떡볶이맛집 인기가 너무 좋아서 만석이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포장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신림역떡볶이맛집 사장님 이하 직원들이 열심히 떡볶이, 순대, 튀김 등을 만들고 계십니다.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에서 무더운 땡볕 여름 더위를 맞아 물냉면 미친할인 행사에 들어갔습니다. 신림역떡볶이맛집 튀김은 이렇게 예쁘게 준비되어 있는 튀김들을 한번 더 튀겨서 제공됩니다.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 포장이 준비되어 룰루랄라 집으로 들고 갔습니다. 신림역떡볶이맛집 청년떡볶이 포장시 소금, 간장, 젓가락, 그리고 국물떡볶이용 숟가락까지 챙겨주십니다. 신림..
탱탱볼 FC소프트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탱탱볼 FC소프트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탱탱볼 FC소프트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제품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탱탱볼이 크게 사고날 위험성도 없고 해서 갖고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들어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실내에서 갖고 놀기에도 딱이라고 합니다. 탱탱볼이라고 해서 원래는 어릴적 갖고 놀던 스몰사이즈 탱탱볼을 떠올렸는데 축구 하기에도 좋은 대형 탱탱볼입니다. 그래서 축구 구단 마크가 들어가기도 한 것이죠.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마크가 들어가지만 100% 국내생산 메이드인코리아 원산지 대한민국 제품이랍니다. 첼시나 바르셀로나 탱탱볼도 있답니다. * 위 탱탱볼 체험 리뷰를 위해 채은코리아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을 소개합니다. 저는 보통 샤워타월이라고 표기했었는데 제품에 샤워타올이라고 되어 있네요. 옥과 은의 두가지 좋은 성분을 한꺼번에 담고 있어서 원적외선 방출을 통해 뛰어난 항균 효과, 혈액순환 촉진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통상 샤워타올을 오래 사용하고 나면 표면이 미끈미끈해지면서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감가상각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자연나들이 친환경 항균 옥과은 샤워타올의 경우 엠보싱이 되어 있어서 까실까실 까슬까슬함이 유지됩니다. 항균 기능이 뛰어나다보니 너무 강하게 문지르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으니 소중히 다루어주세요. * 위 샤워타올은 체험 리뷰를 위해 자연나들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서평] 사물 인터넷 by 커넥팅랩 편석준 진현호 정영호 임정선 [서평] 사물 인터넷 by 커넥팅랩 편석준 외 3인 미래의 창 출푼사에서 출간된 사물 인터넷이라는 책을 꼭 한번쯤 읽어보고 싶었던 것은 요즘 들어 사물인터넷 관련 이야기가 많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와 빅데이터를 뛰어넘는 거대한 연결이라는 카피 문구가 전혀 과장으로 느껴지질 않습니다. 사물 인터넷의 범위를 넓게 광의로 파악한다면 일상화된 모바일 휴대폰이 사물 인터넷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주된 목적은 전화 기능이었는데 요즘 스마트폰을 보면 휴대폰이 걸어다니는 휴대용 인터넷으로 바뀐 것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물 인터넷으로 우리 주변 사물들이 모두 스마트해진다면 우리의 삶도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책의 프롤로그 부분에 가상의 미래 상황 이야기가 등장하는데 처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