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7

(3)
밀러타임 종로 분위기 좋은 술집 종각 술집 밀러타임 종로 분위기 좋은 술집 종각 술집 개인적으로 밀러를 좋아하는데 밀러 생맥주가 맛있는 종로 맛집 밀러타임을 소개합니다. 밀러타임은 종로 분위기 좋은 술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종각에서 가까운 종각 술집입니다. 밀러타임에는 밀러 500cc 외에도 이보다 조금 큰 밀러 파인트, 그리고 두루미잔이 있습니다. 밀러타임 메뉴판 안주는 일전에 소개드린 비닐로랑 공통되는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밀러타임 메뉴판을 쭉 보다가 갈릭 스테이크 볶음과 메가크런치를 주문하였습니다. 밀러타임 메뉴판을 보면 다른 맛있어 보이는 메뉴도 엄청 많고 원산지 표기가 잘 되어 있습니다. 밀러타임 메뉴판을 정독한 후 메뉴판을 덥고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주문한 맥주와 안주가 나올 때까지 밀러타임 내부를 둘러보았는데 종로 분위기 ..
유한킴벌리 화이트 V티켓 팬티라이너 유한킴벌리 화이트 V티켓 팬티라이너 V티켓 화이트 팬티라이너는 매일 매일 상쾌한 모습을 연출하기 위한 여성 필수품입니다. 순간흡수 화이트 팬티라이너와 애니데이 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소개합니다. V티켓이란 여자만의 바디 V라인을 팬티라이너로 건강하게 케어하는 여성 필수 에티켓입니다. 팬티라이너를 애용함으로써 더 당당한 여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순간흡수 팬티라이너는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순간흡수는 기존 자사제품 대비 1.5배나 강화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애니데이는 이름 그대로 평상시 매일매일 청결용입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라벤더향도 있는데 이번에 소개드리는 제품은 무향입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애니데이는 천연 순면커버의 ..
크로네 베이커리 호두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 다이어트 크로네 베이커리 호두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 크로네 베이커리의 호두 유기농 호밀빵과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을 소개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이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입니다. 실온에 보관하면 곰팡이가 나기 쉽다고 하여 급냉하였습니다. 크로네에서 사용하는 밀가루는 청정지역 호주산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빵 크로네 유기농 통밀빵 건강빵으로 호밀빵 다이어트 한번 해볼까요? 크로네 베이커리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은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과 달리 슬라이스가 되어 나오더군요.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에도 기본적으로 호두가 들어 있습니다. 대신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에는 호밀의 비율이 진하여 전체 가루기준 65%의 호밀가루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빵 건강빵 통밀빵으로 불리는 듯합니다. 호밀빵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