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

(21)
20대 화장품 추천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 20대 화장품 추천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을 소개합니다.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은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듬뿍 공급하여 줍니다. 퐁당 수딩젤은 알로에, 쉐어터버, 라즈베리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에는 파라벤, 광물유, 벤조페논, 탤크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은 오랜 시간 촉촉함과 청량감을 강화시켜 수분과 쿨링효과를 동시에 일으킵니다.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에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 및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기능을 합니다. 퐁당 알로에 베라 수딩젤은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화장이 잘 받지 않으며, 건조함이 느껴지고 피부가 당길 때 사용해 주면 좋은 효과를 거두실 수 있..
자람 자연과 사람들 종이호일 형광증백제 없는 화장지 자람 자연과 사람들 종이호일 형광증백제 없는 화장지 친환경 종이호일은 식용유 없이 계란프라이가 가능합니다. 용지를 닦을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중금속이 없고 태워도 유독 성분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름기를 잡아주고 음식이 타거나 들러붙지 않게 해주며 설거지까지 수월해집니다. 오븐요리부터 전자레인지, 찜기는 물론 포장지로도 다용도 만능 아이템입니다. 친환경 냅킨은 표백제와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도 용이합니다. 자람 자연과 사람들 친환경 키친타올 역시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서 무표백, 무형광, 무색소, 무화학입니다. 일반 키친타올보다 24% 더 강력한 기름 흡수력이 있다고 합니다. 데즐(DESL) ..
친환경 종이컵 by 자연과 사람들 자람 친환경 종이컵 by 자연과 사람들 자람 요즘 친환경이라는 테마가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친환경 종이컵을 판매하는 자연과 사람들 자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연과 사람들 친환경 1회용품을 종류별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자연과 사람들 자람 종이컵의 경우 옥수수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흔히 종이컵 코팅이 화학성분이 담겨 몸에 해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자연과 사람들 자람 1회용 종이컵은 친환경 제품입니다. 무형광, 무표백, 무방부제를 특징으로 합니다. 열을 가해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질 않습니다. 풀이나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초음파 접착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합니다. 뜨거운 커피도 안심하고 자연과 사람들 자람 1회용 종이컵에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땅 속에 버리면 5개월 내에..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 한방본초빈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 한방본초빈 빈코스메틱 한방화장품 한방로션 한방본초빈은 몸에 바르는 보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방본초빈은 우리 몸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는 한방화장품이기 때문입니다. 한방추출물 한약재료가 듬뿍 담겨 있는 빈코스메틱 한방본초빈은 피부보약입니다.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빈코스메틱 한방본초빈 화장품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빈코스메틱 한방본초빈은 무파라벤, 무스테로이드, 무색소로 안전한 저자극 한방화장품입니다. * 위 한방본초빈은 체험 리뷰를 위해 빈코스메틱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밀러타임 종로 분위기 좋은 술집 종각 술집 밀러타임 종로 분위기 좋은 술집 종각 술집 개인적으로 밀러를 좋아하는데 밀러 생맥주가 맛있는 종로 맛집 밀러타임을 소개합니다. 밀러타임은 종로 분위기 좋은 술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종각에서 가까운 종각 술집입니다. 밀러타임에는 밀러 500cc 외에도 이보다 조금 큰 밀러 파인트, 그리고 두루미잔이 있습니다. 밀러타임 메뉴판 안주는 일전에 소개드린 비닐로랑 공통되는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밀러타임 메뉴판을 쭉 보다가 갈릭 스테이크 볶음과 메가크런치를 주문하였습니다. 밀러타임 메뉴판을 보면 다른 맛있어 보이는 메뉴도 엄청 많고 원산지 표기가 잘 되어 있습니다. 밀러타임 메뉴판을 정독한 후 메뉴판을 덥고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주문한 맥주와 안주가 나올 때까지 밀러타임 내부를 둘러보았는데 종로 분위기 ..
유한킴벌리 화이트 V티켓 팬티라이너 유한킴벌리 화이트 V티켓 팬티라이너 V티켓 화이트 팬티라이너는 매일 매일 상쾌한 모습을 연출하기 위한 여성 필수품입니다. 순간흡수 화이트 팬티라이너와 애니데이 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소개합니다. V티켓이란 여자만의 바디 V라인을 팬티라이너로 건강하게 케어하는 여성 필수 에티켓입니다. 팬티라이너를 애용함으로써 더 당당한 여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순간흡수 팬티라이너는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순간흡수는 기존 자사제품 대비 1.5배나 강화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애니데이는 이름 그대로 평상시 매일매일 청결용입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라벤더향도 있는데 이번에 소개드리는 제품은 무향입니다. 화이트 팬티라이너 애니데이는 천연 순면커버의 ..
크로네 베이커리 호두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 다이어트 크로네 베이커리 호두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 크로네 베이커리의 호두 유기농 호밀빵과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을 소개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이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입니다. 실온에 보관하면 곰팡이가 나기 쉽다고 하여 급냉하였습니다. 크로네에서 사용하는 밀가루는 청정지역 호주산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빵 크로네 유기농 통밀빵 건강빵으로 호밀빵 다이어트 한번 해볼까요? 크로네 베이커리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은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과 달리 슬라이스가 되어 나오더군요.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에도 기본적으로 호두가 들어 있습니다. 대신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에는 호밀의 비율이 진하여 전체 가루기준 65%의 호밀가루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빵 건강빵 통밀빵으로 불리는 듯합니다. 호밀빵 다이어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열심히 했더니 티스토리 초대장이 많이 나와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나만의 블로그 공간을 꾸려나가고 싶은 분들 많이 신청해 주세요. 네이버 naver 블로그와 티스토리 tistory 블로그가 많이 다르다는 점 꼭 염두에 두시고요.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방법 티스토리 초대장을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에 비밀덧글로 이메일주소, 운영하시고자 하는 블로그, 현재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 혹은 웹사이트를 남겨주세요. 현재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 혹은 웹사이트가 없으셔도 무방하고 그냥 가점사항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시 유의사항 간혹 티스토리 초대장을 신청하시면서 이메일 주소를 안 ..
아토피로션 한방화장품 한방본초빈 아토피로션 한방화장품 한방본초빈 아토피에 좋은 로션 한방화장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방화장품이 고가인 경우가 많아서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지만 일단 사용해보면 개인적인 만족도는 대체로 높았습니다. 보통 우리 몸에 좋은 화장품은 먹을 수도 있는 것 알고 계시죠? 스킨푸드 시리즈가 인기를 끈 것도 다 어느 정도는 그러한 배경이 작용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방 본초 로션 빈은 천연 한방원료를 사용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피부유연성을 높여줌과 아울러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천연한방 원료로 만들어진 로션이라서 파라벤, 스테로이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가의 한방 추출물이 듬뿍 담겨 있기 때문에 피부 보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토피..
[천연비누 / 여드름비누] 보나클 비누 사용후기 천연비누 여드름비누 보나클 비누 사용후기 천연비누이자 여드름비누라고 할 수 있는 보나클 비누를 소개합니다. 보나클 천연비누를 만드는 파인메디텍에서는 "두 개의 화살을 가지고 다니지 마라. 첫 번째 화살에 집중할 수 없다"라는 격언에 따라 오직 보나클 한 제품만 생산합니다. 보나클 천연비누는 방망이 깎는 노인과 같은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체리보이가 어릴적 진짜루 보이였을 때 여드름박사라고 불릴 정도로 여드름이 많았드랬습니다. 몸에서 열이 많이 나기도 했고 당시 육식 섭취를 무척 즐겼기 때문인 탓도 있습니다. 홍삼 엑기스까지 무엇이든 여드름에 좋다고만 하면 얼굴에 안 발라본 것이 없을 정도인데 당시 보나클 천연비누가 있었으면 아주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지금도 사춘기 소년 시절만큼은 ..
맨스라인 백스터 하드 크림 포마드 맨스라인 백스터 하드 크림 포마드 맨스라인 백스터 하드 크림 포마드 프리미엄 남성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맨스라인에서 나온 백스터 하드 크림 포마드는 머리에 힘을 주기 위해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맨스라인 하드 크림 포마드는 강력한 세팅력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합니다. 맨스라인 백스터 하드 크림 포마드를 보면서 뮤지컬 그리스가 떠올랐습니다. 어느 시대이든지간에 젊은이들은 멋을 부리려 하기 마련인데 헤어스타일링이 그 시작점에 있습니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약간 젖은 머리나 건조된 머릿결에 가볍게 발라 주어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맨스라인 자매품 중에 소프트 워터 포마드도 있던데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졌습니다. 이 글은 위드블로그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 병원화장품으로 알려진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의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피부 속에 흡수됨으로써 보습 및 진정효과를 일으킵니다.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은 수분마스크팩으로 메디퍼스트 예쁜 쇼핑백에 담겨 있었습니다.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보습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부드러움이 오랜 시간동안 지속되며, 매끄럽고 또한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답니다. 메디퍼스트 미라클 레이저 마스크팩은 탄력, 미백, 보습을 위해 피부과 병원들에서 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미백 기능이 있기 때문에 피부톤을 개선하여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며, 수렴효과를 주어 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