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

(19)
AFN 건망고 필리핀 공정무역 말린망고 AFN 건망고 필리핀 공정무역 말린망고 AFN 건망고라는 필리핀과의 공정무역을 통한 말린망고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공정무역(fair trade)이라는 단어에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공정무역 뜻을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수입하는 형태의 무역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프레다 페어트레이드라는 곳에서 생산과 관리를 총괄합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성매매와 아동노동 착취 등 사회적 위험에 내몰린 아이들을 돕는 데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예전에 회사 앞에서도 공정무역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소위 평화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바리스타 교육장이기도 해서 양질의 커피를 값싸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공정무역이 제값을 주는 것이라서 더 비싸지 않을까 하는 편견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유통개선을 ..
디아스포라 천연 탈모방지샴푸 디아스포라 천연 탈모방지샴푸 디아스포라 천연 탈모샴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디아스포라 천연 탈모샴푸는 헤븐 코리아 제품으로 손상 모발용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천연 탈모샴푸는 탈모를 촉진하는 것이 아니라 탈모를 방지해주는 샴푸입니다. 디아스포라는 자연의 에너지가 넘치는 총 18가지 천연식물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헤븐코리아의 디아스포라 천연 탈모샴푸로 두피와 모근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디아스포라 천연 탈모샴푸는 파라벤, 설페이트 같은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세이지, 하수오, 대왕송잎추출 등 총 18가지의 수퍼 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디아스포라 탈모방지샴푸는 비듬, 가려움증, 뾰루지까지 해결해줌으로써 두피의 건강을 찾아줍니다. 고삼추출물과 쿠퍼펩타이드가 항 DHT 효..
유핏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 지성피부용 유핏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 지성피부용 유핏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을 소개합니다. 미백크림이 하얗게 해주는 것은 필수이고 당연한건데 지속력까지 수준급이라서 너무 좋습니다. 유핏 다흰 미백크림 꼬마마녀가 지성피부용이고 백마녀가 건성피부용이랍니다. 우유빛깔 뽀샤시 피부가 대세인데 유핏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은 완전 자체 뽀샵 효과입니다. 유핏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은 미백효과와 주름개선이라는 2중 기능을 갖습니다. 용량이 60ml로 딱 적당하기 때문에 휴대하기에 간편합니다.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에 유핏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을 발라주면 바로 효과가 있습니다. 자외선이 범람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백옥피부 백색 피부미인 백옥미녀가 더 뜨는 것 같아요. * 위 다흰 꼬마마녀 미백크림 제품은 소개를 위해 유핏으로..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여성건강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여성건강 잘 안 보이는 곳일수록 청결하고 예쁘게 가꾸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를 남들에게는 숨기고 싶을 수 있어 검은비닐로 포장해준 센스가 돋보입니다.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는 여자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진 성분들을 가득 함유하고 있습니다.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와 같이 온 샘플들도 아주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버진어게인이면 처녀시절로 돌아간다는 이야긴데 생각만으로도 너무 행복하죠.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와 동봉된 샘플들에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깨알같이 잘 적혀 있습니다.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샘플들을 한가득 모아서 사진을 찍어보니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에는 천연 한방추출물이 담겨 있습니다. 버진어게인 여성전용..
종로맛집 라운지비닐로 종각분위기좋은술집 종로맛집 라운지비닐로 종각분위기좋은술집 종로에서 도심속의 느낌을 벗어나 시원하게 술 한잔 걸치기에 좋은 곳 라운지비닐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종로의 메인스트리트라고 할 수 있는 피아노거리, 김떡순이 즐비한 그곳 근처에서 곧바로 종로맛집 라운지비닐로 간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종로 라운지비닐로는 주중에는 분위기 있는 라운지바, 주말에는 신나는 클럽으로 바뀌는 카멜레온 같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 누가 나이트와 락카페의 차이를 설명하면서 디제이가 있고 없고가 기준이 된다고 하였는데 종로 라운지비닐로에는 음악을 선곡해주시는 디제이 분이 계십니다. 종로 라운지비닐로 좌석은 크게 보아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듯했습니다. 아주 편안하고 늘어지기 좋아 보이는 쇼파석, 디제이도 보면서 술을 마실 수 ..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닭발 지기네불닭발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닭발 지기네불닭발 구디맛집 지기네불닭집을 찾았는데 옆에 모범음식점이라고 나와 있네요. 지기네불닭발집에서는 주변지역으로 배달 또는 포장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구로디지탈단지역 맛집 지기네불닭발 메뉴에 치킨, 똥집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구디맛집 지기네불닭발의 매운맛은 도레미파솔라시도 상승형 매운맛입니다. 지기네불닭발의 매운 맛은 순간적으로 확 올라오기보다는 은은하게 매운 맛이 퍼진다는 것이죠. 신림술집 지기네불닭발 실내에 에어컨도 있기 때문에 시원하게 닭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디맛집 지기네불닭발 실내는 금연이지만 밖에 야외석이 다수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기네불닭발 밑반찬으로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치킨무가 등장합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김치가 빠질 수 없으니 지기네불닭발 밑반찬에 김치도 ..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한국 벨기에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한국 벨기에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 많이들 시청하고 계신가요? 새벽의 단잠을 애써 쫓아내며 관람하는 월드컵 한국전에 단단히 대비하기 위해 포도당 음료 4PM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의 경우 뇌세포의 유일한 에너지원이자 부족시 집중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는 포도당을 공급하여 지친 육신과 정신을 깨워줍니다. 4PM은 포도당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인공이 아닌 천연과즙을 가미하였으며, 몸에 좋은 영양소라 할 수 있는 비타민C 또한 함유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한국전이 주로 밤 늦게 있어서 치맥, 피맥 같은 것으로 시원한 생맥주 그리고 기름진 안주와 함께 월드컵 경기를 즐겼는데 이제는 이른 아침이다보니 오히려 활력을..
달파니스 타투 아이브로우 펜슬추천 달파니스 타투 아이브로우 펜슬추천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를 소개합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가 그러한 이름을 갖게 된 것은 7일간 즉 일주일간 지워지지 않는 마법의 아이브로우 눈썹 펜슬이기 때문입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는 탄력이 좋은 우레탄 소재로 이루어진 붓펜타입의 펜슬입니다. 틴트 아이브로우로 자신감 있는 눈썹을 찾을 수 있는거죠.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그리면 빗물이나 땀에도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또한 붓펜 타입의 펜슬이라서 눈썹을 그리는 시간을 크게 줄여줍니다. 머리색도 마찬가지지만 눈썹도 원색에 가까운 검정 블랙 색깔은 오히려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는 자연스러운 다크 브라운 컬러를 연출합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
아토라떼 로션 아기로션 신생아로션 민감성피부 베이비로션추천 아토라떼 로션 아기로션 신생아로션 민감성피부 베이비로션추천 아토라떼 로션은 시어버터, 카바, 마치현추출물, 베타인, 세라마이드3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토라떼 로션은 피부 보습, 진정, 보호에 탁월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아토라떼 로션은 알란토인, 트레할로스, 푸코겔1000, 메두오폼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카다미아 초코렛 정말 좋아하는데 마카다미아씨오일도 좋은 성분을 가득 담고 있다고 해요. 아토라떼 로션은 가볍게 바르기 쉬운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안에 다시 박스가 있지만 혹여 깨질까봐 뽁뽁이로 잘 감싸져서 무사 배송되었습니다. 아토라떼 로션은 특허받은 다래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개선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토라떼..
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추천 후기 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추천 후기 자연주의 내추럴 화장품을 지향하는 달파니스 바닐리안의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택배로 도착하였는데 뽁뽁이에 둘러싸여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한동안 비비크림이 대세를 이루더니 요즘에는 씨씨크림이 한창 인기 아이템입니다. 체리보이가 유행에 굉장히 둔감한 편인데도 요즘들어 심심찮게 CC크림 이야기를 접하고 있는 것은 그만큼 씨씨크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겠죠. 바닐리안 씨씨크림에는 복합성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용 프로폴리스 추출물 30%를 함유한 프로폴리스 씨씨크림, 지성 피부용으로 해삼추출물을 42% 함유한 마린 씨씨크림, 건성 피부용으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을 42% 함유한 갈락토미 씨씨크림이 있습니다. 세 가지 타입 모두..
큐원 상쾌환 술자리 숙취해소 환 큐원 상쾌환 술자리 숙취해소 환 큐원 상쾌환 술자리 숙취해소 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큐원 상쾌한이 아니고 큐원 상쾌환이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술마신 다음날에도 상쾌해지는 환입니다. 비록 한끝차이지만 달라지면 헛갈리기 쉬우니까요. 샐러리맨은 쉬고 싶다는 어느 광고처럼 직장인 샐러리맨은 참 고달픕니다. 업무시간에는 업무하기 바쁘고 퇴근 후에도 술자리에 여기 저기 끌려다니기 마련이죠. 그런데 흔히 하는 시쳇말로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 건강은 내가 챙겨주어야 합니다. 직장인이 회사에 충성하다 몸 버리면 다 말짱 도루묵입니다. 그런데 큐원 상쾌환은 효모 추출물 24%를 함유하고 있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음주 30분 전에 물과 함께 드시면 효과가 있고 음주 후에 하나를 더 드시면 ..
시청맛집 북창동 포차 시청역 술집 포차대통령 시청맛집 북창동 포차 시청역 술집 포차대통령 북창동이 예전에는 홀딱쇼로 유명했는데 요즘에는 많이 건전해져서 오히려 북창동 맛집으로 더 알려져 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그 일환으로 시청맛집 북창동맛집 포차대통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북창동에서 하드하게 놀기보다 간단하게 소프트하게 술 한잔 즐기실 분들이라면 실내포차 포차대통령이 제격입니다. 포차대통령은 시청역에서 가깝고 남대문에서도 가까워서 남대문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지하도나 횡단보도를 통해 넘어가면 곧바로 남대문 시장이 나옵니다. 포차대통령은 점심에는 김치갈비찜, 비빔밥 같은 메뉴를 팔고 있어서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포차대통령 실내포차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술을 한잔 걸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꽤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좌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