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

(11)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 삼성북스 공구 삼성출판사 공동구매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 삼성북스 공구 삼성출판사 공동구매 이번에 황금연휴가 쫙 펼쳐져 있는 것 알고 계시죠? 5월 1일 근로자의 날이 목요일에 있고 5월 2일 금요일 하루 휴가를 쓰면 5월 3일은 토요일, 5월 4일은 일요일, 5월 5일 월요일은 어린이날, 5월 6일 화요일은 석가탄신일이어서 쭉 쉴 수 있다고 합니다. 5월은 원래 가정의 달이라고들 하는만큼 각종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어린이날 선물 또한 빼놓을 수 없겠지요.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가 온라인서점 삼성북스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굉장히 좋은 기회인 것 같아서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통해 깜짝 소개글 올리려고 합니다. 바로 삼성북스 공구 이벤트입니다. 삼성출판사 온라인서점에서 특별할인 공동구매 행사가 진행중이랍니다. 유아도서,..
대한번역개발원 영어 일어 번역 알바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 대한번역개발원 영어 일어 번역 알바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 대한번역개발원에서 영어 또는 일어 번역 알바 아르바이트를 모집하고 있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요즘 국제화 시대라서 글로벌 흐름에 맞게 영어를 제1외국어로, 일어를 제2외국어로 하는 경우가 많은 듯합니다. 이 경우 남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알바를 뛰면 상당히 괜찮은 수익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체리보이의 경우 직업이나 직장을 선택함에 있어 주로 3가지를 보게 되는 듯합니다. 첫째, 업무 강도입니다. 업무 강도가 높으면 아무리 페이가 높더라도 시급으로 치면 패스트푸드점이나 편의점 알바만도 못한 경우가 다반사인 듯합니다. 둘째, 보수입니다. 이건 자본주의 사회에서 너무나 당연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셋째, 전망입니다. 앞의 두 가지보다는 덜 급..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합니다. 여자분들이 직접 사실 때도 좋고, 주변에 마음에 드는 여자분들 있으시면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가 화분을 선물하면 매일 물을 주면서 떠올리듯이 향수를 뿌릴 때마다 선물한 사람을 떠올리게 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주관적인 평가와 주변 사람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베스트5를 뽑아 보았습니다. 코코샤넬 마드모아젤 코코샤넬 마드모아젤은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여자향수이기도 합니다. 뭔가 클래스가 있는 듯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향입니다. 그래서 코코샤넬 마드모아젤 향수를 뿌린 여성을 만나면 자꾸 자신도 모르게 얼굴을 들이밀게 됩니다. 불필요한 것을 최대한 배제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샤넬의 기존..
알파몰 문구점에서 사무용품 소모품 대량구매 배송 알파몰 문구점에서 사무용품 소모품 대량구매 배송 회사에 있다보면 사무용품이랑 소모품을 사야 할 일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사무용품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링코를 비롯해서 여러 문구점 중에서 선택을 하게 되는데 사러 나가기가 귀찮고 번거로울 때가 많은 듯해요. 그런데 알파문구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요즘에는 프린트하거나 복사할 일이 어찌나 많은지 A4 용지가 정말 금방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무겁기는 어찌나 무거운지 들고 오다가 팔이 끊어지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복사용지나 프린트용지는 알파문구 인터넷몰이 확실히 편해요. 칼라프린터 흑백프린터 복사기 잉크토너 같은 것도 칼배송 되더라구요. 사무용품 쇼핑몰 그것도 인터넷 사무용품 쇼핑몰 알파몰 알파문구점이 배송까지 되어서 편하니..
공기남녀 우리노래 달콤하네요 공기남녀 우리노래 달콤하네요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합니다. 공기남녀의 두번째 싱글 앨범이 발표되었어요. 걸스데이, 노을, 이정, 애즈원 등 국내 톱 뮤지션들의 음반을 제작해 온 프로듀서 곽태훈과 신비로운 목소리의 미네가 선보이는 살포시 포갠 두 손처럼 설렘 가득한 봄날의 커플송이라고 합니다. 노래가 참 달착지근, 달달해요. 유준상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해서 더욱 화제라죠. 디지털 싱글 Love Essay 2 되겠습니다. 유준상의 내레이션이 우리노래에 잘 녹아들어 있어요. 봄날에 잘 어울리는 커플송이에요. 첫사랑처럼 설레이는 커플송입니다. 파스텔 뮤직에서 나왔는데 정말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드는 곡이에요. 자꾸만 반복해서 듣고 있는데 들어도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감성 듀오라는 극찬이 괜히..
클럽메리어트 회원 멤버십 아시아 태평양 호텔 이용방법 클럽메리어트 회원 멤버십 활성화     클럽매리어트 회원 멤버쉽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리보이 블로그를 통해서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이용시 할인 받으실 수 있는 클럽메리어트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들이 많아서 A/S 차원에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말고도 세계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자매 호텔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차근 차근히 따라오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먼저 위와 같은 이메일이 날라옵니다. 클럽메리어트 회원 멤버십 가입을 환영하는 이메일인데 위에 나와 있듯이 세계적으로 60개가 넘는 Marriott 호텔들이 제휴되어 있어서 클럽매리어트 회원제 멤버쉽 하나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
타볼로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조식 뷔페 후기 타볼로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조식 뷔페 후기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클럽 멤버십에 가입이 되어 있어 요즘 들어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타볼로24를 즐겨 이용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멤버쉽 가입비는 다 뽑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조식 뷔페 후기를 간단히 올리고자 합니다. 숙박권은 아직 더 중요한 기념일을 위해 아껴두고 있어서 숙박은 하지 않고 아침 일찍 도착하여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조식 부페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호텔 용어로는 투숙객이 아닌 walk in 고객 되겠습니다. 차를 운전하고 가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워크인이라고 부릅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조식 뷔페 이용시간은 오전 6시30분부터 10시30분..
2014 변호사시험 법전 2014 변호사시험용 법전 2014 변호사시험 법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호사시험의 경우 공법, 민사법, 형사법으로 나뉘어져서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그에 따라 변호사 시험용 법전의 배열도 그러한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수록된 법률의 범위와 차례 등의 구성이 법무부에서 변호사시험장에서 배포하는 법전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법전이 손에 익지 않으면 시험을 볼 때 찾기가 쉽지 않으므로 미리부터 변호사시험 법전으로 공부하시는게 좋습니다. 2015년에 변호사시험을 보는 경우는 물론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일찍부터 변호사시험 법전에 익숙해지실 필요가 있습니다. 법전은 시험장에서 참조할 수 있는 유일한 내 편이므로 반드시 친해두어야 합니다. 공직선거법, 정당법, 국회법, 정부조직법(전부개정..
타볼로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동리엇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동리엇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24(Tavolo 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뷔페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타볼로 24(타블로 24)는 동대문 매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해 있고 BLT 스테이크하우스 맞은 편에 있습니다. 처음에 타볼로 24 앞에서 화장실을 못 찾아서 무척 헤맸는데 타볼로24 안쪽에 깔끔한 화장실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중간에 손을 씻는다거나 급한 볼일을 본다거나 할 때 유용합니다. 타볼로 24의 경우 처음에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오픈하고 얼마 안되어서는 사람도 적고 한산해서 좋았는데 어느새 입소문을 그렇게 탔는지 이제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좋은 자리 앉기 힘듭니다. 이용객이 얼마 안될 때는 주문을 하면 그때 조리가 시작되니까 조리하고 나서 음식을 직접..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 후기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 후기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은 신상 엥겔지수가 하늘을 찌르는 체리보이는 지난 주말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에 다녀왔습니다. 학력 진위 논란이 있었던 타블로 24가 아니라 타볼로 24 되겠습니다. 아래에도 올리겠지만 별 다섯 개 짜리 오성급 호텔을 이용한다고 해서 체리보이가 재벌 2세나 된장남은 아니랍니다. 발빠르게 아니 손빠르게 정보를 긁어 모아 있는 혜택 없는 혜택 찾아가며 최대한 스마트한 소비를 할 따름이죠. 매리어트 동대문 호텔은 금년 2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입니다. 그런만큼 인테리어도 깔끔할 뿐 아니라 호텔 직원들도 너무나 친절합니다. 메리어트 호텔에 다양한 먹을거리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하우스, 그리핀 ..
클럽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멤버쉽 클럽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멤버쉽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이 금년 2014년 2월에 오픈한 것 알고 계시나요? 원래 JW Marriott 호텔이 한 지역에 둘 이상 있는 경우는 잘 없다고 하는데 서울에만 JW 메리어트 호텔이 벌써 두번째로 오픈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동대문이 관광명소여서 그런지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은 외국인들도 참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에요. 요즘 동대문 메리어트를 줄여서 동리엇이라고도 많이들 부르더라고요. 동대문 매리어트 호텔의 경우 다양한 먹거리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답니다. 타볼로24, BLT 스테이크 하우스, 그리핀바, 라운지바 등에서 분위기 있게 고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뷔페 레스토랑은 타블로24가 아니라 타볼로24(Tavolo 24)가 정확한 발음입니다. B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