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VIP클럽 2025년 선정 기준이 상향되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른 것을 감안해보면 불가피하다는 생각이 든다. 연말정산처럼 구매기간은 2024년 연간 실적을 기준으로 하는데 서비스 제공기간은 대상자 산정 기간 등을 감안해서 2025년 2월부터 2026년 1월까지이다. 신세계백화점 VIP에 선정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모든 백화점의 VIP 등급을 높게 부여받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주력 백화점 하나를 공략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트리니티 등급 같은 경우 상대평가가 적용된다는 것이 특이사항이다. 매년 최상위 999명을 선정한다. 커트라인 실적이 얼마인지 공개하고 있지는 않은데 등급표에서 볼 수 있듯이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기준이 1억 2천만원이니까 적어도 그보다는 높게 형성된다고 보면 된다. 다이아몬드 등급, 플래티넘 등급, 골드 등급, 블랙 등급의 경우 기준이 상향조정되었다.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등급의 경우 허들이 천만원씩 높아졌고, 블랙 등급도 이제는 연실적 천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레드 등급 같은 경우에도 기존 연 실적 4백만원에서 연 실적 5백만원으로 등급 커트라인이 상향조정되었다. 플래티넘 등급과 골드 등급의 경우 그 안에서도 세분화되어 시설 이용 혜택이 세분화되어 있다.
평소 백화점을 많이 이용하지 않는 편이더라도 결혼으로 인한 혼수 구입, 이사로 인한 새 물건 장만 등의 이벤트가 있는 경우 레드 등급에 도전해볼 수 있다. 이왕 소비하는거 이런 혜택 기준에 맞춰 현명하게 소비하는 태도를 갖추는 것이 좋다.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등급 산정을 위한 본인의 실적을 쉽게 확인해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앱 초대링크 ===> https://shinsg.page.link/co2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