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비씨카드 이메일 명세서 전환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외국에서 요즘 서서히 논의되고 있는 위기 중의 하나가 서류작업위기(paperwork crisis)라고 합니다. 재미있죠? 어떻게 서류작업이 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요? 그런데 사무실에서 한번이라도 근무해보신 분은 충분히 이해가 가실 겁니다. 엄청난 양의 서류더미에 치어서 정작 해야 할 일은 하지 못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잖아요. 그런데 비씨카드에서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명세서를 일일이 고객의 거주지로 발송하는 것은 우편주소의 잦은 변경시 불편하기도 하거니와 전국민 누구나 이메일 주소 여러 개 쯤은 갖고 있는 시대이다 보니 이제는 이메일로 발송하는 것이 보내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양자 모두에게 있어 편리하죠. 



그 일환으로 비씨카드에서 이메일 명세서 전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1. 1. 19.부터 2011. 2. 28.까지입니다. 대략 한 달 가량 남아 있는 셈이네요. 참여대상자는 기존에 명세서를 우편으로 받아보고 있는 회원이면서 이메일 명세서로의 전환을 신청하고자 하는 회원입니다. 다만, 본 이벤트에서 제외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법인카드, 하나SK카드, NH농협, IBK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카드는 제외됩니다. 아쉽게도 저는 예전부터(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만들 당시부터) 은행 측에서 이메일 명세서를 권해주어서 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안 되고 따라서 경품도 받지를 못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명세서 수신방법을 이메일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100% 당첨 경품을 전자상품권 형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BC 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경우에도 가능하지만 최근 3개월간 1번이라도 결제한 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잘라버리지만 않았다면 장농 속에 깊이 숨어있는 카드를 꺼내서 한번만 이용하더라도 100% 당첨되는 경품에 응모할 수가 있습니다. 소유하고 있는 비씨카드의 은행당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므로, 갖고 있는 카드의 은행수 만큼의 경품을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꽝 없는 100% 당첨 경품내역]
 -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HOT)
 - 버거킹 와퍼세트
 - 버거킹 쥬니어버거
 - 버거킹 콜라 무료 쿠폰 (버거 구매 시)


경품 자체는 약소하지만 이메일 명세서로 받아보는 것이 훨씬 편하므로 아직까지 이메일 명세서로 전환하지 않으시고 우편으로 명세서를 받아보시는 분들은 분실의 우려도 있고 하니 이번 기회에 이메일 명세서로 전환하고 소정의 경품도 타가시는 것이 유리하지 않을까 싶어요.


BC CARD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