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몸매보정 마약스타킹 압박스타킹


 

나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던 S/S 시즌이 지나가고 이제는 가을 바람이 스산하게 느껴지는 F/W 시즌이 돌아왔다. 이런 계절에 딱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스타킹 그래서 마약스타킹 압박스타킹을 들고 찾아왔다. 마약스타킹은 국내에서 생산된 고퀄 압박스타킹이다.

 

 

다이어트 살빼기에 성공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모습임에 틀림없지만 그 험난한 여정을 향하는 길목에서 그렇다고 벗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이기 때문에 마약스타킹 팬티스타킹이 상당히 유용할 수 있다. 사계절 힙업 압박스타킹 30D 그리고 220D 힙업 스키니 압박스타킹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그물스타킹 망사스타킹 그물망스타킹 피쉬넷스타킹이 증정품으로 들어있는 아주 특별한 날에는 이런 스타킹으로 살짝 변화된 모습을 연출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피쉬넷스타킹 두고서 농담으로 작은 멸치 큰 멸치 이야기를 하기도 하는데 이건 아주 적당한 사이즈의 멸치를 잡는 그물망스타킹이다.

 

 

망사스타킹 끝부분 레이스로 처리된 부분이 섹시함을 더한다. 구멍이 송송 뚫려 시원하면서 색다른 멋스러움까지 과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괜찮은 패션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다리에 눈길이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멋스런 스타킹을 연출하면 눈길을 확 사로잡을 수 있다는거

 

 

힙업스키니 압박스타킹 220D 같은 경우에는 거들부분에 힙업밴드가 설계되어 착용 시 매력적인 몸매로 유지가 가능하다. 보온성과 높은 내구성, 뛰어난 보정으로 다리둘레와 뱃살을 1cm 숨겨주는 효과가 있다. 스타킹으로 신는 것이 좋지만 바디리포밍거들(Body Reforming Girdle) 힙업거들로 거들부분만 잘라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쫀쫀한 허리밴딩이 허리라인을 잡아주고 거들부분에 들어가 있는 힙업밴드가 힙업을 도와준다. 뛰어난 신축성과 압박으로 라인 보정과 군살 정리가 이루어진다. 단계적인 입체압박 설계로 직조된 스키니 스타일이다. 발목부터 거들부분까지 헐렁하지 않은 피팅감을 선보인다.

 

http://storefarm.naver.com/dainfirst/products/2197112914

 

 

사계절 힙업 압박스타킹 30D는 넓고 부드러운 허리밴드가 복부를 눌러주는 보정기능을 한다. 발모양이 잡혀있는 입체적인 유발스타킹으로 쾌적한 압력을 주는 압박타입이다. 특수 가공된 원사를 사용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항균 작용을 한다. 스타킹 하나에 이런 엄청난 기능들을 다 담고 있다니 대단하다.

 

 

요즘 운동 열심히 하는 헬스녀들 사이에서 애플힙 사과엉덩이가 유행인데 바람직하게는 운동을 통해 힙을 예쁘게 가꾸어가면 좋겠지만 차선책으로 마약스타킹을 잘만 활용하면 그녀들 사이에서 전혀 꿀릴 일이 없다. 아랫배를 눌러주어 슬림한 라인을 완성해준다는 것이 포인트다.

 

 

마약스타킹 착용 시 청량감, 스트레스 감소, 향균소취, 피보보호 효과가 있다. 다리에 콤플렉스가 있는 이들도 마약스타킹 압박스타킹 사용으로 쉽게 컴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다. 살색팬티스타킹 살구색스타킹도 좋고 블랙스타킹 검정스타킹도 좋다. 검스 예쁘게 신고 다니면 시선 집중 효과

 

http://storefarm.naver.com/dainfirst/products/2197114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