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피부연구소 막걸리 마스크팩 사용후기 리뷰


피부연구소 막걸리 마스크팩 사용후기 리뷰

 

우리 고유의 먹거리 막거리를 이용한 마스크팩 w.피부연구소 막걸리 마스크팩 소개하려고 한다. 촘촘한 천연 옥수수로 만든 마스크시트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시트가 아주 촘촘해서 빈틈없는 밀착력을 실감할 수 있고 그만큼 효과도 좋다.

 

 

그런데 피부연구소 막걸리 마스크팩의 또 다른 숨겨진 장점은 쫀쫀한 고농축 앰플에 있다. 탄력을 잡아주고 마스크팩의 효능을 더해준다. 국내 최대 앰플 용량이라 할 수 있는 50ml 사용되었으니 아낌없이 퍼준 느낌

 

 

남은 앰플로 바디 케어까지 활용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 효과가 있는 셈이다.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지는 마스크팩도 있던데 피부연구소 막걸리 마스크팩은 촘촘한 천연 옥수수시트가 사용되고 앰플이 푸짐하게 들어가 시간이 지나도 계속 촉촉하다.

 

 

막걸리 마스크팩의 주된 성분으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꼽을 수 있다. 갈락토미세스는 양조장에서 술을 빚을 때 사용되는 천연 효모로 피부에 아주 좋다. 또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비피다 발효용해물도 들어간다. 거칠고 약해진 피부를 활력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많이 들어봤음직한 병풀추출물도 들어가는데 호랑이도 치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랑이도 사냥 중에 상처를 입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본능적으로 병풀에 몸을 비빈다. 병풀추출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외에 아스퍼질러스 쌀발효여과물 쌀 호밀 보리 녹두 메밀씨 추출물이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