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이수역맛집 추천 김영희강남동태찜 이수점


이수역맛집 추천 김영희강남동태찜 이수점



이수역맛집 김영희강남동태찜 이수점을 소개합니다.


장소가 워낙 넓어서 각종 모임도 많이 하는 듯해요.


제가 방문한 날에도 칠판에 예약모임이 세 팀 있더군요.



해물찜, 동태찜, 아구찜 하나같이 인기 만점이랍니다.


코다리조림도 안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지글지글 삼겹살을 많이 구워먹었는데


여전히 삼겹살도 없어서 못 먹긴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해물요리가 땡기는 날이 많아지곤 해요.



식사메뉴도 여러 가지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웰빙한상차림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제육볶음, 우렁쌈밥, 코다리조림, 메밀전병, 계란찜 등 여러 가지가 나오죠.



해물찜이나 해물전골 전문점이기도 해서


안주삼아 드시는 분들은 찜요리를 많이 찾으시는 듯해요.


내장, 알, 동태 추가도 가능하고 코다리보쌈 메뉴도 있답니다.



쌈밥으로 먹기에 좋은 쌈채소가 나왔어요.


쌈채소를 워낙 좋아하는 관계로 한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열무김치 특유의 맛이 땡길 때가 많이 있죠.


알맞게 잘 익어서 맛있더라구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이라 패스했지만


고추반찬도 중독성 있어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장아찌라고 적는 것이 표기법에 맞는거죠?


연근, 우엉 등 여러 가지가 들어가는 반찬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추억의 메뉴 소세지전입니다.


어릴적에 계란옷 입힌 소시지를 즐겨먹던 추억의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만큼이나 좋아하는 채소가 가지에요.


가지나물을 양껏 신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샐러드가 적당히 색깔이 예쁘네요.


고기를 먹을 때에는 이렇게 양배추샐러드가 있어야죠.



우렁쌈장을 넣어서 쌈을 싸먹거나


살짝 비벼먹거나 하면 참 맛있더라구요.



쌈채소에 싸먹기 위한 제육볶음이에요.


야채도 적당히 가미되어 있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밀전병은 이렇게 4등분을 해서 나오더군요.


2조각씩 사이 좋게 나누어먹으면 딱 맞습니다.



코다리조림 명태조림 코다리구이가 참 맛있죠.


개인적으로 재료 본연의 맛도 맛이지만 양념맛에 끌릴 때가 많아요.



당근을 예쁘게 얹은 계란찜도 나옵니다.


계란찜에서 계란 비린내가 안 나서 특히 좋았어요.



코다리찜을 아주 예쁘게 해체해주셨습니다.


집게랑 가위로 본인이 직접 자르는 것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