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혜화역회식장소 89번가 대학로술집추천


혜화역회식장소 89번가 대학로술집추천



대학로에 단체석 200석이 완비된 술집이 있는 것 혹시 아셨는지요?



생맥주전문점으로 혜화역회식장소로 유명한 대학로 89번가를 소개합니다.



요즘 트렌드가 그렇듯 점심시간에는 경제적인 가격에 식사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학로 술집 89번가는 지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사뿐사뿐 걸어서 내려갑니다.



단체석도 있고 4인석과 6인석도 있으며 심지어 온돌방 스타일도 있습니다.



옆자리도 찍어봤는데요, 대학로 89번가는 편안한 호프집 느낌 그대로입니다.



대학로 89번가 실속 커플 세트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술을 못 마시는 비주류들에게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녹차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89번가 실속 커플 메뉴가 아직 끝난게 아니었네요. 돈까스 안주 종류도 여러 가지로군요.



족발도 간장족발부터 양념불족에 심지어 족뱅이와 냉채족발까지 있으니 정말 대단합니다.



왕돈까스와 감튀, 떠먹는 피자, 정통독일식소세지구이까지 정말 없는게 없군요.



인기메뉴로 먹태도 보이고 갈릭버터골뱅이도 신기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볶음, 무침, 전요리인데 담번에 오삼불고기나 왕계란말이도 시켜봐야겠습니다.



마른안주 종류도 여러 가지 있고 신선한 안주 종류도 여럿 보이는군요.



탕요리도 여러 가지 있고 술종류도 우리술과 칵테일소주까지 다양합니다.



수입맥주와 양주도 여러 가지 있기 때문에 회식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죠.



한쪽에는 이렇게 밴드가 연주와 노래를 할 수 있는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단체석이 정말 널찍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모임 규모와 상관없이 모두 오케이죠.



주문한 메뉴가 들어오기까지 잉여짓을 하는 동안 입구 쪽도 한번 슬쩍 찍어봅니다.



대학로 89번가에서 조정석 팬미팅까지 했었다고 하니 정말 그야말로 대학로 핫플레이스네요.



시원하게 생맥주 500 한잔이 들어와서 한모금 들이키니 기분이 조금씩 업되더군요.



잔뜩 쌓아놓고 먹었으면 싶을 정도로 좋아하는 호프집 기본안주 뻥과자입니다.



권해효를 비롯한 여러 유명인사들이 대학로 89번가에 족적을 남겼습니다.



나꼼수의 김어준, 주진우 등 정말 여러 인사들이 다녀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일화채를 시켰더니 사과와 배가 듬뿍 들어있고 과일칵테일이 들어가 있습니다.



과일화채를 덜어먹을 수 있는 앞접시와 빨간 국자까지 준비됩니다.



밑에 과일들이 엄청 많이 깔려있기 때문에 국자로 잘 건져내면 푸짐합니다.



족뱅이는 족발과 골뱅이의 합성어로 두 개 다 매콤하게 무쳐서 소면이라 먹으니 맛이 좋더군요.



족뱅이와 소면을 마구 마구 섞은 다음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대학로 89번가는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 쪽으로 들어가면 엄청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