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강남 밥집 강남역 매운맛집
매운 두루치기 등 매운 메뉴로 유명한 강남 매운맛집 강남역 밥집 두루두루를 찾았습니다.
두루두루 메뉴판 풀샷을 일단 찍어보았는데요, 메뉴에 쿨피스가 있는 것이 매운 맛집 포스 강렬합니다.
두루치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리 메뉴인데요, 이 중 한 가지를 고르시면 계란찜 서비스랍니다.
주메뉴는 생삼겹살, 매운 치즈 등갈비 두루치기 등인데요, 옆 테이블 보니 생삼겹살도 맛있겠더라구요.
점심 특선으로 치즈 또는 두부 두루치기에 계란찜 공기밥까지 드실 수 있으니 강남 밥집으로 최고인 듯해요.
블로그 기타 웹상에 두루두루 방문후기를 올리고 문자를 보내시면 1인분 쿠폰을 보내주신답니다.
두루치기 등장에 앞선 밑반찬 친구들부터 등장했는데요, 매운 맛을 중화시켜 줄 기특한 녀석들입니다.
독사진 들어가는데요, 우선 콩나물 냉국이 시원하면서 돼지고기 두루치기랑 먹기에 좋습니다.
김 같은 경우에는 두루치기를 싸먹어도 좋고 나중에 나오는 날치알볶음밥을 싸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마카로니 샐러드인데요, 개인적으로 마카로니 샐러드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두루치기와의 궁합 환상이죠.
무와 오이피클인데요, 파스타나 피자 먹을 때만 유용한줄 알았더니 두루치기와도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한국인의 반찬에 김치가 빠지면 서운할 수 있으니 김치도 이렇게 깔끔하게 나와서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매운 치즈 두루치기가 나오면 덜어먹을 앞접시 사이드접시가 애타게 메인메뉴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사리로 떡볶이와 어묵을 주문하였더니 이렇게 실한 계란찜이 돌솥에 담겨 서비스로 나와줍니다.
매운 치즈 두루치기는 약매, 중매, 겁매 이렇게 3가지 매운 단계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약매로 주문했습니다.
약매는 약간 매운맛, 중매는 중간 매운맛, 겁매는 겁내 매운맛 되겠는데 매운 것 잘 못드시면 약매가 좋아요.
매운 치즈 두루치기가 등장한 순간부터 갑자기 대화가 중단되더니 금새 없어져서 초토화 사진 남깁니다.
이제 날치알볶음밥 순서인데요, 사장님께서 엄청난 손놀림으로 아주 맛있게 그 자리에서 볶아 주십니다.
볶음밥 사진 역시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기 때문에 이렇게 깔끔한 초토화 사진을 남겨 봅니다.
너무나도 친절하게 이것 저것 살갑게 알려주시던 사장님께서 마지막 디저트로 주신 레쓰비 마일드 커피에요.
강남역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두루두루는 지하철 기준으로는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