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리포차 신림역 술집 신림 맛집 추천
요즘 8090세대 또는 7080 세대를 위한 술집 핫플레이스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그중 신사리포차 소개드려요.
신림 술집 신사리포차 메뉴판인데요, 체리보이는 닭도리탕과 고기완자전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하였답니다.
신림 포차 신사리포차 베스트 메뉴는 왼쪽에 따로 나와 있는데요, 닭도리탕과 계란말이가 특히 유명해요.
닭도리탕을 어느 정도 끓인 후의 모습인데요, 신사리포차에서 살짝 끓여 나오기 때문에 금방 익는답니다.
신사리포차 닭도리탕 중짜 끓기 전의 모습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굵은 당면이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신림 술집 추천 맛집 신사리포차 닭도리탕 뼈를 발라내기 위한 그릇과 덜어먹을 수 있는 국자가 나옵니다.
밑반찬도 있으니까 심심하지 않게 드실 수가 있고요, 담번에는 80센치 계란말이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신사리포차는 그야말로 한창 유행하던 실내포차 같은 분위기에 디제이도 있어서 신청곡도 받습니다.
신림역 술집 신사리포차 자리마다 휴대폰 충전기도 비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충전 가능합니다.
고기완자전이 나왔는데요, 동태전으로 고르실 수도 있고 거의 함박 사이즈로 큼지막하게 4조각이 나옵니다.
한국 사람은 모름지기 밥심으로 뭐든지 하는 거니까 곡기를 공급하고자 추억의 도시락 추도 시켜줍니다.
원래 쉐이크 쉐이크 해서 마구마구 흔들어주시던데 저는 그냥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길 좋아한답니다.
신사리포차 둘러보면 볼수록 멋진데요, 디제이 동생이 열심히 신청곡과 사연을 들려줘서 분위기 좋아요.
닭도리탕이 요즘 유행하는 매콤한 스타일이라 쿨피스를 주문했는데 엄청 큰 사이즈로 나와서 행복했다죠.
신사리포차 지하로 들어갔었는데 나와보니까 2층에도 가는 길이 있는 것 같아서 이렇게 소개합니다.
신림 술집 신사리포차 매스컴도 여러번 탄 아주 맛있는 신림 맛집이라서 조만간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담번에는 신사리포차 다른 대표메뉴인 초대형 80센치 계란말이 메뉴를 꼭 주문해 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