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달봉비어 합정역 술집 홍대 술집 베스트 10


달봉비어 합정역 술집 홍대 술집 베스트 10



합정역 홍대입구역 상수역 모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달봉비어 홍대점 다녀온 후기를 올립니다.



홍대 합정 상수 맛집 달봉비어 메뉴판인데요, 과일 생맥주가 정말 다양하고 데이트용 리타 시리즈도 있네요.



요즘 스몰비어 전문점이 많아서 봉구비어, 춘자비어 기타 등등 많이 방문했는데 달봉비어는 처음이에요.



도라에몽인가요, 곳곳에 예쁜 액자가 많아서 달봉비어 홍대점 인테리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즐거워요.



요즘에는 마시고 죽자 분위기가 아니니까 스몰비어 맥주집에서 나란히 앉아서 한잔 하는게 좋더라고요.



맛있는 맥주집 달봉비어 자몽맥주와 코로나리타 수제 고로케를 주문하고 이야기 나누며 기다립니다.



자몽맥주가 먼저 등장했는데 자몽맥주 볼 때마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반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이어서 코로나리타가 등장했는데 역시 코로나리타 비쥬얼은 정말 주금이라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코로나리타의 엎어져 있는 코로나 맥주병을 가까이에서 보면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달봉비어 수제 고로케가 등장했는데 가져다 주시면서 평소보다 모양이 안 예쁘다고 아쉬워 하셨어요. 



달봉비어 홍대점 수제 고로케랑 조그만한 집게 그리고 문방구 가위가 나와서 잘라 먹어주면 됩니다.



수제 고로케가 너무나 부드러워서 예쁘게 자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안에 해산물이 아주 맛있습니다.



달봉비어 홍대점 내부 곳곳에 위와 같이 맥주 이름과 그에 대한 아주 간단한 초간단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합정역 술집 홍대 술집 나만의 베스트 10 안에 조심스럽게 올리고 싶은 달봉비어 홍대점입니다. 



스몰비어는 대체로 셀프바 형식의 기본안주가 있어서 너무 좋은데 달봉비어 홍대점은 건빵이 나오네요.



수제 고로케에 건빵까지 배불리 먹으니 기분 좋은 포만감이 가득 몰려와서 주위를 계속 둘러보게 됩니다.



달봉비어 홍대점에 전시되어 있는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너무나 금방 지나갑니다.



밤늦게 느지막한 시간에 문을 여는 곳들과 달리 달봉비어 홍대점은 오후1시 오픈이라서 더욱 좋습니다.





달봉비어 홍대점은 위와 같이 합정역, 상수역, 홍대입구역 모두에서 가깝습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