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찜 신촌점 신촌매운갈비찜 구 맵당 신촌매운맛집
신촌에 위치한 매운 양푼갈비 전문점 레드찜 신촌점 구 맵당 신촌맵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밖에 레드찜 신촌점 메뉴판이 자세히 한눈에 볼 수 있게 나와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레드찜 신촌점의 메인메뉴는 매운갈비찜으로 단일화되어 있는데 위 가격은 1인분 기준입니다.
2% 부족할 때 채워주는 사이드메뉴가 여러 가지 있는데 저희는 계란찜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밑반찬들은 하나같이 매운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쌈무입니다.
다음으로 아주 심플한 형태로 양배추, 당근 등이 들어가 있는 기본적인 샐러드입니다.
레드찜 밑반찬으로 가미를 하지 않은 기본 김도 있는데 여기에 싸먹으면 매운맛을 조금 잡아줍니다.
양념을 전혀 하지 않은 콩나물의 경우 갈비찜이 적당히 익어갈 때 넣어주면 매운 국물이 흡수되어 좋습니다.
매운갈비찜 매운 강도는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1단계도 결코 만만치 않더군요.
한쪽 벽면에 폴라로이드 사진들이 붙어 있는데 들리는 얘기로는 4단계 도전에 성공하면 오를 수 있다네요.
매운갈비찜이 먼저 등장했는데 사리를 추가로 주문하지 않아도 당면, 오뎅, 떡 등이 약간씩 들어 있습니다.
주문한 계란찜 메뉴인데요, 계란찜 위에 치즈가 있는 치즈계란찜이라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매운갈비찜이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가운데 콩나물을 먹음직스럽게 투척하였습니다.
통상은 초토화사진을 안 찍는 편인데 레드찜 신촌점에서는 꼭 한번 찍어보고 싶었습니다.
양푼냄비에 담겨 나온 매운돼지갈비찜을 싹싹 깨끗하게 비운 잔해물 인증샷 남깁니다.
쿨피스가 천원인데 그냥 물보다는 매운맛에 대한 대응책으로 훨씬 유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쿨피스를 주문하면 이렇게 얼음잔을 주시기 때문에 시원하게 유산균 음료를 마실 수가 있답니다.
한국 사람은 밥을 안 먹으면 서운하기에 날치알, 김 가득한 볶음밥까지 풀코스로 먹었습니다.
레드찜 신촌점은 신촌 현대백화점 뒷편의 공원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