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하누락 시청 점심 시청역도시락


하누락 시청 점심 시청역도시락



시청역 근처 직장인들을 위한 맛있는 도시락집 하누락이란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누락에서는 위와 같이 점심 특선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소머리국밥, 불고기비빔밥 등이 제공됩니다.



하누락에는 갈비찜정식 메뉴 등 식사 외에 꽃등심, 삼겹살, 수육, 보쌈 등 회식 메뉴도 다양합니다.



시청 맛집 하누락은 주인 내외분이 너무나도 깔끔하게 관리를 잘 하고 계셔서 더욱 호감이 갑니다. 



2층, 3층에 연회석이 널찍하게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시청 근처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좋습니다.



살짝 흔들렸는데 테이크아웃 포장 도시락 메뉴 주문시 즉석 요리를 위해 1시간전에 미리 주문해주세요. 



저는 매콤한 매운돼지갈비찜 정식 도시락 메뉴를 주문했는데 갈비찜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매운돼지갈비찜에 콩나물, 양파, 파, 떡볶이 떡 등이 들어 있는데 아주 기분 좋은 매운 맛입니다.



하누락 매운돼지갈비찜 2인분을 주문해서 정갈하게 담긴 밥과 밑반찬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역 근처에서 한솥도시락, 본도시락을 많이 이용했는데 하누락도 선택지에 필히 추가해야겠습니다.



직장인은 밥심으로 사는 법인데 매운돼지갈비찜 도시락과 함께 먹은 하얀 이밥이 너무나 맛있더군요. 



밑반찬으로 김치, 무말랭이, 양파절임이 있어서 메인 메뉴 먹으면서 심심하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김치와 무말랭이는 같은 칸에 담겨 있었는데 둘 다 엄청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양파절임 짱아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밑반찬으로 나와주는 바람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누락은 시청역 8번 출구 근처 버거킹 올리비영 사이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