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크래프트한스 신림술집 신림데이트 추천


크래프트한스 신림술집 신림데이트 추천


신림역 하면 순대볶음 그리고 백순대가 일단 떠오르는데요, 신사리 방문 이유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신림데이트 추천 코스인 수제맥주 전문점 크래프트한스 신림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크래프트 한스에는 기본적으로 4가지 종류의 수제맥주가 있고 각종 세계맥주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주 메뉴도 저렴하여 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크래프트한스 신림점은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닭갈비집 유가네 맞은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크래프트한스 신림점 방문이 처음이시면 수제맥주 샘플러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4가지 종류의 수제맥주가 샘플잔에 나오고 밑에 위와 같이 네임택이 달려서 나옵니다.

샘플러 4종은 바이젠, 필스너, 다크에일, 인디언 페일 에일인데요, 시음해보고 추가 주문하면 됩니다.

안주로는 크래프트한스 신림점 대표메뉴라고 생각되는 한스 소세지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샘플러 마셔보고 꽂힌 흑맥주 다크에일과 인디언 페일 에일 이렇게 두 가지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다크에일은 꼭 기네스 같은 비쥬얼을 보이는데 끝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크래프트한스 수제맥주 인디언 페일 에일의 경우 과일향이 난다고 하는데 꼭 자몽맛 같습니다.

청년사장님들 케빈 그리고 피코 하이파이브도 많이 하시고 아주 화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페이스북 올리면 1+1 혹은 여자 셋 안주 서비스 같은 이벤트도 있어서 크래프트한스 신림점 인기가 좋습니다.



모두의 블로그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상품(서비스)만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