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자람 자연과 사람들 종이호일 형광증백제 없는 화장지


자람 자연과 사람들 종이호일 형광증백제 없는 화장지

 

 

 

 

친환경 종이호일은 식용유 없이 계란프라이가 가능합니다. 용지를 닦을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중금속이 없고 태워도 유독 성분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름기를 잡아주고 음식이 타거나 들러붙지 않게 해주며 설거지까지 수월해집니다. 오븐요리부터 전자레인지, 찜기는 물론 포장지로도 다용도 만능 아이템입니다.

 

 

 

 

친환경 냅킨은 표백제와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도 용이합니다.

 

 

 

 

자람 자연과 사람들 친환경 키친타올 역시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서 무표백, 무형광, 무색소, 무화학입니다. 일반 키친타올보다 24% 더 강력한 기름 흡수력이 있다고 합니다. 데즐(DESL) 파워 엠보싱으로 튀김 요리와 조리기구의 기름기 제거 및 물기제거에 탁월하다고 해요.

 

 

 

 

자람 자연과 사람들 친환경 화장지 또한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여 무표백, 무형광, 무색소, 무화학 되겠습니다. 화장지는 내 몸의 가장 은밀한 곳에 닿기 때문에 특히 좋은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환경 뿐 아니라 사용감까지 고려하여 도톰하고 부드럽게 3겹 에코엠보싱을 사용하였습니다. 환경도 생각하면서 내 몸도 생각하는 자연과 사람들 친환경 제품들에 완전 반했습니다.

 

 

 

 

* 위 제품들은 소개를 위해 자연과 사람들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