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푸드요리

크로네 베이커리 호두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 다이어트


크로네 베이커리 호두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

 

 

 

 

크로네 베이커리의 호두 유기농 호밀빵과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을 소개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이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입니다. 실온에 보관하면 곰팡이가 나기 쉽다고 하여 급냉하였습니다. 크로네에서 사용하는 밀가루는 청정지역 호주산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빵 크로네 유기농 통밀빵 건강빵으로 호밀빵 다이어트 한번 해볼까요? 

 

 

 

 

크로네 베이커리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은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과 달리 슬라이스가 되어 나오더군요.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에도 기본적으로 호두가 들어 있습니다. 대신 65% 호두 유기농 호밀빵에는 호밀의 비율이 진하여 전체 가루기준 65%의 호밀가루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빵 건강빵 통밀빵으로 불리는 듯합니다. 호밀빵 다이어트에 아주 유용하죠.

 

 

 

 

크로네 베이커리 크랜베리 유기농 호밀빵을 예쁘게 접시에 세팅해 보았습니다. 크로네에서는 사과와 포도에서 추출한 천연발효종을 호밀과 함께 장시간 자연 발효시킨 발효종을 사용해서 빵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무가당 호밀빵이기 때문에 당뇨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고 담백합니다. 통밀빵에 설탕이 들어 있지 않아서 건강빵이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어 호밀빵 다이어트가 가능한 다이어트빵입니다.

 

 

 

* 위 유기농 호밀빵 체험 리뷰를 위해 크로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