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아토피로션 한방화장품 한방본초빈


아토피로션 한방화장품 한방본초빈

 

 

 

 

아토피에 좋은 로션 한방화장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방화장품이 고가인 경우가 많아서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지만 일단 사용해보면 개인적인 만족도는 대체로 높았습니다.

 

 

 

 

보통 우리 몸에 좋은 화장품은 먹을 수도 있는 것 알고 계시죠? 스킨푸드 시리즈가 인기를 끈 것도 다 어느 정도는 그러한 배경이 작용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방 본초 로션 빈은 천연 한방원료를 사용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피부유연성을 높여줌과 아울러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천연한방 원료로 만들어진 로션이라서 파라벤, 스테로이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가의 한방 추출물이 듬뿍 담겨 있기 때문에 피부 보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토피로션 한방본초빈은 빈코스메틱의 한방원료 제조기술과 순천향대학교 천연화장품연구소의 산학협력 화장품전문기업 주식회사 바이오시엠의 천연화장품 제조기술의 합작품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가려운 부위나 트러블성 민감성 피부에 발라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장뇌삼, 와송, 하수오, 우방자, 어성초 등 피부에 좋은 한방 성분이 다수 들어 있습니다.

 

 

 

 

한방 약재의 효능을 기초로 만들어졌으며 숙성 발효과정을 거친 추출물을 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로션으로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눈가, 입가, 미간 등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주면 됩니다. 

 

 

 

 

* 위 한방본초빈은 체험 리뷰를 위해 빈코스메틱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