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념소비/푸드맛집

명동이자카야 추천 다마시떼


명동이자카야 추천 다마시떼

 

 

 

 

명동 다마시떼 이자카야(070-7593-6588)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명동 술집 다마시떼를 찾기가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금강 섞어찌개 있는 좁은 골목으로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길목에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페이지에서 타코야끼(12,000원) 메뉴를 안주로 선택하였습니다.

 

 

 

 

두번째 안주로는 모듬꼬치(18,000원)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을 급하게 찍다가 살짝 흔들렸는데 맥주, 소주 등 주류와 음료 메뉴 페이지입니다.

 

 

 

 

명동 술집 다마시떼는 이자카야라서 사케 종류를 많이 구비하고 있습니다.

 

 

 

 

사케 메뉴를 시키면 사케 잔도 여러 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명동 맛집 다마시떼 메뉴판 마지막 페이지에는 네코 쥰마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여름이니만큼 일단 시원한 생맥주를 주문했는데 크림생맥주 스타일로 나옵니다.

 

 

 

 

2층에 위치한 다마시떼에는 테이블석도 있고 좌식 상자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너 자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구석에 짱박혀서 열심히 주변 사진을 찍었습니다.

 

 

 

 

명동 술집 하면 으레 명동 골뱅이만 떠올렸는데 괜찮은 이자카야도 있었네요.

 

 

 

 

명동 다마시떼 이자카야는 칸막이가 잘 되어 있어서 담소를 나누기에 좋습니다.

 

 

 

 

다마시떼 곳곳에 이벤트 소개와 각종 소품들이 장식되어 있어 분위기가 좋습니다.

 

 

 

 

다마시떼 사케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면 실속 있는 가격에 안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다마시떼 안주 2가지를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세트 행사도 있으니 잘 활용하세요.

 

 

 

 

다마시떼 괜찮은 이벤트가 많으니 주문 전에 꼼꼼하게 살펴보는 여유를 가져 보세요.

 

 

 

 

다마시떼 사케 종류가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한번씩 시음해보기도 쉽지 않을 듯합니다.

 

 

 

 

다마시떼 타코야끼 안주가 나왔는데 동네 트럭에서 먹던 타코야키와 전혀 다른 맛입니다.

 

 

 

 

다마시떼 기본 밑반찬(?)은 많이 보던 형태인데 수시로 리필을 해주셔서 좋습니다.

 

 

 

다마시떼 모듬꼬치에 닭꼬치, 염통꼬치, 새송이꼬치, 마늘꼬치, 은행꼬치 등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모두의 블로그

 

* 위 메뉴 중 타코야끼와 모듬꼬치에 한해 소개를 위해 다마시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생맥주, 소주 등 나머지 금액은 모두 지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