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파니스 타투 아이브로우 펜슬추천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를 소개합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가 그러한 이름을 갖게 된 것은 7일간 즉 일주일간 지워지지 않는 마법의 아이브로우 눈썹 펜슬이기 때문입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는 탄력이 좋은 우레탄 소재로 이루어진 붓펜타입의 펜슬입니다. 틴트 아이브로우로 자신감 있는 눈썹을 찾을 수 있는거죠.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그리면 빗물이나 땀에도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또한 붓펜 타입의 펜슬이라서 눈썹을 그리는 시간을 크게 줄여줍니다.
머리색도 마찬가지지만 눈썹도 원색에 가까운 검정 블랙 색깔은 오히려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는 자연스러운 다크 브라운 컬러를 연출합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 사용법도 자세히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금방 따라할 수 있습니다. 7분 후 착색이 진행되기 때문에 그전에는 쉽게 수정이 가능하다네요. 거듭해서 반복해서 바를수록 컬러가 진해진답니다. 아이브로우 전용 화장품이기 때문에 아이라이너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는 피부에 부담이 없는 수용성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합니다. 디하이드록시아세톤(DHA)이 피부와 반응하여 아이브로우 라인을 형성하기 때문에 땀이나 수분에 강하므로 사우나, 찜질방, 수영장에서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또한 고밀도 폴리머 사용으로 인해 눈썹에 바로 밀착되어 이불이나 베게, 옷 등에도 묻어나지 않습니다.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는 달파니스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 그림을 자세히 보면 여자에게 있어 눈썹이 얼마나 중요한지 확실히 알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