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신촌찜닭 대포찜닭 구름찜닭 아이스홍시
신촌맛집 대포찜닭에서 먹은 구름찜닭과 아이스홍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촌맛집 대포찜닭은 신촌 연세대학교 정문으로 건너는 횡단보도 근처에 위치한 창천교회 맞은 편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오른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신촌맛집 대포찜닭에 찾아가는 길에 주변을 살펴 보니 치킨집 통닭집을 비롯해서 닭집이 엄청나게 몰려 있더라구요. 그야말로 신촌 먹자골목 닭집골목이라고 불러줘도 될 것 같습니다.
신촌맛집 대포찜닭에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신촌에서 찜닭이 너무나 먹고 싶은데 움직이기 싫을 경우에는 신촌맛집 대포찜닭에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시원할 때 이용해 주시는 센스를 발휘해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대포찜닭에 입장하면 처음 발견하신 종업원 한 분이 대포발사라고 외치시고 종업원들이 큰 소리로 반갑게 인사를 합니다. 아, 환영받는 느낌, 너무 좋아요.
자리에 앉아서 신촌맛집 대포찜닭 메뉴판이 올 때까지 인테리어를 둘러 봤는데 아기자기하게 정말 잘 꾸며져 있습니다. 흘러나오는 노래도 선곡 센스가 아주 기가 막히게 좋더라구요.
드디어 신촌맛집 대포찜닭 메뉴판이 도착하였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어떤 메뉴들이 들어 있을지 두근두근 엄청나게 설렙니다.
신촌맛집 대포찜닭 메뉴판 첫 장에 주문법이 나옵니다. 일반 대포찜닭으로 주문하실 수도 있고 치즈 토핑이 올라간 구름찜닭으로 업그레이드하실 수도 있습니다. 닭갈비처럼 순살 또는 뼈읽은 찜닭 중에서도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맵기도 조절하여 순한맛 또는 매운맛 중에서 선택 가능하세요.
저희는 뼈없는 순살 대포찜닭에서 치즈와 치즈떡 토핑이 추가된 구름찜닭으로 했고 맵기 정도는 순한맛으로 정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해서 공기밥도 시켰습니다. 예전에 불닭집에서 느낀건데 피자치즈 토핑을 올려주면 훨씬 덜 맵더라구요.
음료 메뉴로 쿨피스가 있는 것이 인상적이죠? 매운맛을 잡아주는 데에는 쿨피스만한 것도 없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크림 생맥주도 메뉴에 있습니다. 스파클링 설중매도 맛있을 것 같아요.
신기하게 생긴 이것은 바로 꼬꼬벨입니다. 유아용 장난감으로 소리 나는 것 아시죠? 이걸로 소리를 내면 종업원 분이 바로 달려오셔서 혹여 필요한 것은 없는지 확인하십니다.
주문한 구름찖닭이 나왔습니다. 예쁘게 토핑된 피자치즈가 꼭 구름 같지 않으세요? 가운데에 있는 메츄리알은 너무 귀여워서 입에 넣기까지 한참을 망설였습니다.
구름찜닭에 뼈없는 순살 찜닭 외에 버섯, 치즈떡, 감자, 넓은 당면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처음에는 얼마 안되는 것처럼 보였는데 먹다 보니 배가 엄청 불러오더라구요.
전체세팅 사진입니다. 대포찜닭 한상차림이라고 이름 붙여도 될 것 같아요. 공기밥도 나왔고 닭요리에 빠질 수 없는 치킨무와 콘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치킨무와 콘샐러드는 꼬꼬벨을 울려서 서빙하시는 분에게 이야기하면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먹다 보니 배가 불러서 음료수로 스프라이트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양철컵에 나오니까 또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신촌맛집 대포찜닭은 대표찜닭이라고 이름 붙여도 좋을 것 같아요. 그야말로 찜닭의 대표주자 같은 느낌이니까요. 열심히 먹고 있는 사이에 먼저 왔던 손님들이 조금 빠졌길래 얼른 대포찜닭 창가석 사진을 찍어봅니다.
벽면을 보니 아이스홍시 메뉴가 디저트로 나왔다고 쓰여 있네요. 매운맛을 달래준다는 문구에 혹해서 시켜보지 않을 수가 없군요.
아이스홍시를 일식집에서 처음 먹어보고 너무나 맛있길래 회전초밥집에서도 일부러 고르곤 했는데 대포찜닭 디저트로 예쁘게 담겨서 나오네요. 입에 넣어보니 달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대포찜닭 계산서 집게도 앙증 맞고 귀엽습니다. 냅킨 꽂이를 겸하고 있네요. 역시 신촌맛집 찜닭맛집답게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대포찜닭, 가격도 그렇게 부담되지 않으면서 맛있는 신촌 대학가 맛집 되겠습니다.
신촌 대포찜닭 찾아가실 때 신촌역에서부터 가셔도 좋고 연세대학교 정문 쪽 버스를 이용하시면 더 가까우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