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새꿍 아토힐링 우리아이 건강피부


새꿍 아토힐링 우리아이 건강피부

 

소중한 아기피부를 위한 새꿍 오토힐링을 소개합니다. 새꿍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드리자면 새꿍은 베이비 피부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 코드번호 f14fa111ef6947efbb457cfa1762df6a )

 

 

 

 

아이들의 피부는 연약하기 때문에 특별한 케어를 필요로 합니다. 쌔꿍은 그러한 아기들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잘 살려주는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연약하고 보드라운 아이들의 피부니만큼 위의 뽁뽁이처럼 잘 보호해 주어야겠죠. 소중한 우리 아가에게 새꿍 하세요~

 

 

 

 

새꿍 아토힐링 아이템 3가지를 세트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새꿍 아호틸링 사용후기가 아직 많지 않던데 다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체리보이가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를 통해 소개해드릴 새꿍 아토힐링 3가지 아이템은 face and body velvet cream, body and hair clean wash, face and body soothing gel입니다.

 

 

 

 

먼저 새꿍 아토힐링 페이스 앤 바디 벨벳 크림을 소개합니다.

 

 

 

 

노란색 통에 들어 있고 ssaekkung이라는 상표명이 아주 귀엽습니다. 적당량을 취한 다음에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되겠습니다.

 

 

 

 

조심스럽게 열어보면 노란색 튜브 모양의 통이 들어 있습니다. 튜브형이니까 치약 짜듯이 조심스럽게 사용해주면 되겠죠.

 

 

 

 

이번에는 새꿍 아토힐링 페이스 앤 바디 젤에 대해 소개 올리겠습니다.

 

 

 

 

영어로 soothing이라고 하면 달래준다는 뜻인데요, 얼굴과 몸을 부드럽게 달래주는 젤이니까 아기 피부가 건조해질때마다 수시로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몸 전체와 머리카락 등에 바르는 새꿍 아토힐링 바디 앤 헤어 클린 워시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한데요, 적당량을 취해서 거품을 낸 다음에 바디와 헤어에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후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됩니다.

 

 

 

 

동봉된 샘플은 아기엄마들에게 나눠주면 좋을 듯합니다. 샘플도 너무 귀엽게 담겨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아토피에도 많이 걸리고 해서 일찍부터 피부케어가 정말 중요한데 새꿍 아토힐링을 잘 사용해주면 아기피부를 유지하는 것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