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SNSKIN 또별 스킨테라피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에센스


SNSKIN 또별 스킨테라피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스엔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택배 박스가 도착하여 열어 보니 예쁘게 포장되어 있고 샘플도 동봉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떤 기능을 함유하고 있을지 설레는 마음으로 SNSKIN 스킨테라피 에센스를 끄집어내니 뽁뽁이에 예쁘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또별이라는 상표를 ddobyul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로 만들어진 제품라는 점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SNSKIN 또별 스킨테라피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주목나무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목나무 성분은 아메리칸 인디언, 파키스탄 사람들의 전통적인 민간요법에 널리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또별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에는 주목나무 성분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어 피부 블레미쉬를 신속하게 빠르게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 힐링 효과를 갖습니다.

 

 

 

 

 

주목줄기세포배양액에는 놀라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러블완화 에센스효과를 갖는 것이죠. 에스엔 수분에센스를 통해 피부가 힐링될 수 있습니다.

 

 

 

 

끈적끈적한 느낌이 싫어서 꺼리시는 분들도 계신데 에스엔 스킨테라피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끈적임이 전혀 없이 맑은 액상으로 구성되어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무알코올이면서 천연방부제를 처방하여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주목나무는 영어로 yew tree라고 하네요. 갑자기 가십걸의 블레어가 생각나긴 하는데 여기서는 긍정적인 의미라네요.

 

 

 

 

주목나무는 최근에는 항암제 파클리탁셀의 원료가 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분이니 이 곳 저 곳 쓰임새가 많은 거겠죠.

 

 

 

 

샘플도 가득 들어 있어서 쭉 펼쳐놓으니까 참 푸짐하네요. 색깔도 흰색, 빨간색, 초록색으로 아주 컬러풀하고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별 샘플은 원래는 위와 같이 가지런하게 묶여 있었어요. 화장품 샘플 같은거 모으는 취미를 갖고 있는데 하나 둘 모으다 보면 쏠쏠하더라구요.

 

 

 

 

초록병에 담겨 있는 에스엔 또별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여드름에도 효과가 좋아서 여드름에센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좋아지는법을 물으신다면 일단 한번 소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