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 목주름 관리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 목주름 관리

 

목주름 관리에 유용한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택배로 도착한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 상자 박스를 열어보니 알찬 구성을 보여주고 있네요.

 

 

 

 

내 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계절이 왔기 때문에 노출 신체부위를 잘 관리할 필요가 있는거죠. 우선 목주름 관리를 위한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 제품부터 꺼내봅니다.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가 뽁뽁이로 예쁘게 포장되어 집으로 왔습니다. 배달 도중에 혹시라도 있을 충격에 대비할 수 있는 따뜻한 배려가 너무 아름답죠.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 뽁뽁이를 벗겨내면 이렇게 제품 박스가 살포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데일리라고 쓰여 있듯이 매일 매일 이용해주어야 하는 거죠.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에센스이면서 화이트닝 즉 미백 효과도 있습니다.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두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고 있는 것이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고급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참조하여 이용해주면 되겠습니다.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는 세 가지 향으로 나옵니다. 싱그러운 로즈향 타샤로즈, 청초한 연꽃향 엔젤트럼펫, 매혹적인 제비꽃향 카르페 디엠입니다.

 

 

 

 

저는 닥터 준 넥케어 미스트 제비꽃향인 카르페 디엠을 이용했습니다. 갑자기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가 떠오르는군요. 위와 같이 샘플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뭔가 풍성하게 부자가 된 느낌입니다.

 

 

 

 

닥터준 넥케어 미스트는 고급 리포좀 공법으로 활성성분 침투율을 업그레이드하였다고 해요. 샘플로 위와 같이 리바이탈 리프팅 아이크림,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쥬베네이팅 크림이 들어 있네요.

 

 

 

 

목주름은 생활 습관만 개선해도 80%는 예방할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의 관심이 중요합니다. 목에 주름이 자글자글 생기기 시작하면 목스카프로 조금씩 애써 가려보지만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목스카프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리니 아주 안습입니다.

 

 

 

 

티비 드라마 같은 곳에서 클로즈업 잡으면 목주름이 자글자글 나이를 가장 잘 드러냅니다. 목에 중요한 세포가 너무 많아서 보톡스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런만큼 목주름을 미리미리 신경써서 잘 관리를 해주면 연예인보다도 젊어보일 수 있는거죠.

 

 

 

 

넥케어니까 목에 뿌려주는 것은 기본이고 손에 바르거나 팩으로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저는 체리톡 무료체험단으로 이용해봤는데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의 은은한 향기로 향수를 대신하는 효과도 있어요. 수시로 뿌려주고 향기를 맡기 좋은 목에 뿌려주기 때문이죠. 다양한 기능을 담은 닥터준 데일리 넥케어 미스트로 목주름 건강을 미리 미리 챙겨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