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방문자수 유입 로그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방문자수 유입 로그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검색을 통해 찾아주시는 분들이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은 곳들이 어떠한 곳들인지 간단히 소개를 올리고자 합니다.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검색엔진 포털사이트에서 대부분의 유입이 이루어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경우가 많아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습니다.

 

 

 

 

방문자수 1위는 우리가 컴퓨터로 접속하는 네이버 사이트이고, 2위는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카페블로그 검색페이지도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포털사이트 내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압도적입니다.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기준으로 할 경우 역시 포털사이트인 다음으로부터도 많은 분들이 들어오십니다. 3위가 우리가 피씨로 접속하는 다음 사이트이고, 7위는 모바일 사이트입니다. 8위는 일종의 메타블로그인 다음뷰입니다.

 

 

 

 

구글을 통해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4위가 구글 코리아이고, 6위가 구글닷컴 되겠습니다. 구글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어서 이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 듯합니다. 팬층이 두터운 검색엔진입니다.

 

 

 

 

그밖에 네이트닷컴으로부터 들어오시는 분들이 9위를 차지하고 있고, 모바일 전용 검색엔진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1위 이후에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꾸준히 체리보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a0438fa2adcd467e797e3c401b5dee27 와 같은 형태의 인증번호를 통해 메타블로그 등에 등록하여 열심히 홍보를 시작하던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꾸준히 분에 넘치는 사랑을 주시는 방문자들에게 늘 감사드리며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