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 삼성북스 공구 삼성출판사 공동구매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 삼성북스 공구 삼성출판사 공동구매

 

이번에 황금연휴가 쫙 펼쳐져 있는 것 알고 계시죠? 5월 1일 근로자의 날이 목요일에 있고 5월 2일 금요일 하루 휴가를 쓰면 5월 3일은 토요일, 5월 4일은 일요일, 5월 5일 월요일은 어린이날, 5월 6일 화요일은 석가탄신일이어서 쭉 쉴 수 있다고 합니다. 5월은 원래 가정의 달이라고들 하는만큼 각종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어린이날 선물 또한 빼놓을 수 없겠지요.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가 온라인서점 삼성북스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굉장히 좋은 기회인 것 같아서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통해 깜짝 소개글 올리려고 합니다. 바로 삼성북스 공구 이벤트입니다. 삼성출판사 온라인서점에서 특별할인 공동구매 행사가 진행중이랍니다.

 

 

 

 

유아도서, 초등학생도서 등 어린이가 읽을만한 책들이 삼성북스에 참 많습니다. 삼성북스에서 가끔씩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지만 이렇게 좋은 아이템들로 한꺼번에 공구를 많이 진행하는 경우는 잘 없으니 효과적으로 활용하시면 정말 큰 행운을 거머쥐시는 거라는 점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동용도서를 전집으로 저렴하게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삼성 세계명작 영어동화 30권짜리는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문학의 탐정 72권짜리는 63% 할인된 가격에 공구가 이루어집니다. 세계문학 48권과 한국문학 2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텔링 수학동화 과학동화 40권짜리는 64% 할인된 가격에 공동구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삼성북스 공구, 삼성출판사 공동구매 진행기간은 오늘 4월 29일부터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까지입니다. 그런데 유의할 부분은 재고가 떨어지면 판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청 물량이 소진되면 기간과 상관없이 마감된다는 점입니다. 공동구매 기간에 장바구니에 넣어놓은 제품일지라도 공동구매 기간이 종료되거나 매진된 경우 공구 가격을 적용받지 못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은 장난감으로 사주더라도 어린이날 선물은 책으로 사주는 것이 좋습니다. 어릴 적부터 책읽는 습관을 들여놓아야 나중에 공부도 잘하게 되는 듯합니다. 삼성북스 공구 이벤트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