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합니다. 여자분들이 직접 사실 때도 좋고, 주변에 마음에 드는 여자분들 있으시면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가 화분을 선물하면 매일 물을 주면서 떠올리듯이 향수를 뿌릴 때마다 선물한 사람을 떠올리게 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주관적인 평가와 주변 사람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추천 베스트5를 뽑아 보았습니다.

 

 

 

 

코코샤넬 마드모아젤

 

코코샤넬 마드모아젤은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여자향수이기도 합니다. 뭔가 클래스가 있는 듯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향입니다. 그래서 코코샤넬 마드모아젤 향수를 뿌린 여성을 만나면 자꾸 자신도 모르게 얼굴을 들이밀게 됩니다. 불필요한 것을 최대한 배제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샤넬의 기존 이미지에 젊고 신선한 느낌을 더한 향수랍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뒤돌아보게 만드는 대표적인 향수입니다.

 

 

 

 

 

 

 

샤넬 샹스 오 땅뜨르

 

샤넬 샹스 오 땅뜨르 역시 명품향수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넬 샹스 오 땅뜨르 여자향수의 경우 다소 호불호가 갈리는 듯합니다.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어서 좋아하는 분들은 샤넬 샹스 향수만 애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플로라 바이 구찌

 

플로라 바이 꾸찌는 플로랄 프레쉬 계열의 향수입니다. 장미와 오스만투스 꽃향의 조화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어우러진 신선하고 여성적인 꽃의 향입니다.

 

 

 

 

 

 

 

크리스찬 디오르 쟈도르

 

Christian Dior 쟈도르 향수는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향수입니다. Christian Dior Jadore 여성향수는 우디향, 로즈향, 베르가못향, 부케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쟈도르 향수는 소개팅 매력 어필 향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여자는 1위, 남자는 5위로 뽑았다고 할 정도로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향수랍니다.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향수는 순수하고 풋풋한 깨끗한 느낌의 향수라고 합니다. 플루럴 부케로 후레쉬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향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