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알파몰 문구점에서 사무용품 소모품 대량구매 배송


알파몰 문구점에서 사무용품 소모품 대량구매 배송

 

회사에 있다보면 사무용품이랑 소모품을 사야 할 일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사무용품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링코를 비롯해서 여러 문구점 중에서 선택을 하게 되는데 사러 나가기가 귀찮고 번거로울 때가 많은 듯해요. 그런데 알파문구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요즘에는 프린트하거나 복사할 일이 어찌나 많은지 A4 용지가 정말 금방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무겁기는 어찌나 무거운지 들고 오다가 팔이 끊어지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복사용지나 프린트용지는 알파문구 인터넷몰이 확실히 편해요. 칼라프린터 흑백프린터 복사기 잉크토너 같은 것도 칼배송 되더라구요.

 

 

 

 

사무용품 쇼핑몰 그것도 인터넷 사무용품 쇼핑몰 알파몰 알파문구점이 배송까지 되어서 편하니까 볼펜 싸인펜 같은 필기구도 같이 많이 주문하게 돼요. 풀 스카치테이프 포스트잇 가위 폴더 파일철 지우개 형광펜 같은 자잘한 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다죠. 진짜 좋았던 건 맥심 커피믹스까지 있더라구요. 센스 만점이죠.

 

 

 

 

네이버 지식인을 보니까 쇼핑몰 홍보를 위한 짜고 치는 고스톱이 너무 많이 보이는 듯해요. 답변은 달랑 하나 그것도 처음 보는 업체의 배너까지 달려 있는데 질문한 날이랑 같은 날 올라와 있네요. 체리보이 생각으로는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알파몰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게 가격도 저렴하고 안전하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