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타볼로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동리엇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동리엇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24(Tavolo 24)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뷔페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타볼로 24(타블로 24)는 동대문 매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해 있고 BLT 스테이크하우스 맞은 편에 있습니다. 처음에 타볼로 24 앞에서 화장실을 못 찾아서 무척 헤맸는데 타볼로24 안쪽에 깔끔한 화장실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중간에 손을 씻는다거나 급한 볼일을 본다거나 할 때 유용합니다.

 

타볼로 24의 경우 처음에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오픈하고 얼마 안되어서는 사람도 적고 한산해서 좋았는데 어느새 입소문을 그렇게 탔는지 이제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좋은 자리 앉기 힘듭니다. 이용객이 얼마 안될 때는 주문을 하면 그때 조리가 시작되니까 조리하고 나서 음식을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그때 그때 즉석코너에서 준비를 해놓기 때문에 수시로 먹고 싶은만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타볼로24 애피타이저

 

스프는 세 가지 정도 나오는데 계속 조금씩 바뀌는 듯합니다. 제가 최근에 타볼로24에 갔을 때는 감자스프와 단호박스프가 맛이 좋았습니다. 부페 식사를 할 때는 초반에 스프로 목구멍을 가볍게 덥혀주는 것이 좋더라구요. 신선한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는데 고기류가 들어간 테마 샐러드도 많이 있습니다. 식전빵과 각종 쨈 그리고 치즈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타볼로24 메인 요리

 

스프와 샐러드를 먹고 난 이후에는 양식 코너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양갈비, 스테이크, 로스트비프 등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 즉석에서 직화구이로 구워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강남 JW메리어트의 JW그릴처럼 고기 종류가 참 많습니다. 제가 갔던 날에는 호불호가 다소 갈릴 수 있는 애저도 있더군요. 그 외에 피자도 두 가지 종류가 있었고 그라땅 같은 메뉴도 있었습니다. 여기서 LA갈비가 안 보여서 당황하시는 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당황하지 않고 나중에 한식 코너를 찾아주셔서 팍! 끝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해산물 코너입니다. 타볼로24 해산물 코너는 대게, 대하, 왕소라 등은 기본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랍스터구이와 굴구이는 굽자마자 따끈따끈한 상태로 자리로 가져다주는 친절 서빙 서비스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전복도 맛있게 먹었고, 초밥류나 스시류도 신선해서 자꾸만 손이 갔습니다. 이제는 거의 어느 호텔 뷔페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해산물 듬뿍 들어간 쌀국수도 당연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식 코너에는 인삼, 돌솥비빔밥, LA갈비, 직화구이 삼겹살 등이 있습니다. 마치 쌈밥집처럼 쌈종류도 상추와 깻잎을 비롯해 몇 가지 종류가 있으니까 취향대로 골라드실 수 있습니다. 밥은 흰쌀밥과 찰밥 모두 가능하고 미역국도 있더군요. 각종 젓갈류도 취향따라 드실 수 있고 김치 종류도 다양합니다. 쭈꾸미 볶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타볼로24 디저트

 

코너별로 돌면서 조금씩 먹다 보면 이제 어느덧 디저트를 즐길 시간입니다. 메인디쉬를 아무리 많이 먹어도 신기하게 디저트 들어갈 배는 또 따로 있더라구요. 디저트 종류로 에클레어, 초코케잌, 각종 푸딩 등이 있습니다. 와플도 아주 팬시하게 만들어줍니다. 아이스크림은 세 가지 종류였는데 초코, 래스베리, 피스타치오 맛이었습니다. 피스타치오가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더군요. 과일도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참외 키위를 비롯해서 용과(dragon fruit), 한라봉 등 다양합니다. 참고로 저렴한 가격으로 디저트바만 이용하는 것도 디저트 부페도 있습니다.

 

아 참, 제가 한 가지 빼놓은 것이 있는데 물도 스틸 워터와 스파클링 탄산수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생과일쥬스가 제공되는데 오렌지쥬스와 자몽쥬스 중에서 고르시거나 탄산음료도 가능합니다. 중간 중간에 조그마한 잔으로 건강쥬스도 효능에 대한 상세설명과 함께 자리에서 서빙되어 좋았습니다. 식사를 다 마친 후에는 커피가 나오는데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를 이용할 수 있고 아이스로도 가능합니다.

 

 

 

 

 

타볼로24 싸게 이용하기

 

타볼로24 식사가격은 성인 1인 기준으로 조식 42,000원, 점심 95,000원, 저녁 100,000원, 디저트바 25,000원입니다. 단품메뉴도 판매되고 있으나 대부분 뷔페를 이용합니다. 남이 이것 저것 먹고 있는데 구경만 하고 있기는 싫은 것이 사람 마음이라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타볼로24를 아주 싸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멤버쉽 제도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 회원의 경우 50% 할인을 통해 2인 식사시 1인 가격만 부담하면 되니까 특급호텔의 고급 레스토랑을 반값에 이용하는 셈입니다.

 

동대문 매리어트 호텔 멤버쉽과 관련해서는 이전에 올린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뷔페 타볼로24 후기

클럽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멤버쉽

 

그 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비밀덧글에 성함, 연락처 남기시거나 아래의 신청 양식 작성하셔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제가 멤버쉽 가입할 때 도움을 주신 친절한 담당자분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신청 양식 작성하실 때 추가 사항란에 동대문 메리어트(동리엇) 관련임을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