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고급향수 추천 인기순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고급향수

 

여자들이 향기에 엄청나게 민감한 것 혹시들 알고 계시나요? 남자에게서 땀냄새만 가득하면 있던 정도 떨어진다고들 합니다. 그만큼 후각에 민감한 것이 바로 여자들이니까요. 그래서 가만 보면 여자친구가 끊기지 않고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친구들은 항상 좋은 고급향수를 사용하더라고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간단히 소개글 올리고자 합니다.

 

 

존 바바토스 남자향수

 

존 바바토스 향수는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남자향수입니다. 남성향수 중에서 이렇게 인기를 끌어온 아이템도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번 써보면 왜 그런지 확실하게 아실 수 있을 거에요.

 

 

 

버버리 위크엔드 남자향수

 

버버리 위크엔드 향을 싫어하는 여자를 본 적이 없습니다. 이름이 버버리 위크엔드인만큼 정말 자유로운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꼭 주말에만 써야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남자향수

 

벤츠를 타고 다니지는 못할지언정 뿌리고 다닐 수는 있어야겠죠. 남자향수 중에는 이렇게 명품 외제차와 연결되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남자의 매력이 차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이치인 듯합니다.

 

 

 

 

페라리 블랙 남자향수

 

강렬한 검정색이 남자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죠. 초식남에게 식상해진 여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느낌의 향수로 페라리 블랙이 있습니다. 화끈합니다.

 

 

 

씨케이 원 씨케이 비 남자향수

 

씨케이 원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향수입니다. 약간 변화를 주고자 하는 경우 씨케이 비를 섞어 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렇게 몇 가지 남자향수를 소개했는데 그 외에도 취향에 따라 불가리 블루, 구찌, 러브 페스포트 로미오 스윗 키,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인칸토 참 등 여러 향수가 있답니다.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향수를 골라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