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글로시박스 9월 박스 구성


글로시박스 9월 박스는 보그박스입니다.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과 살바토레 페레가모 향수가 함께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박스입니다. 6개의 알찬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우선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을 소개합니다. 정식 명칭은 롱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입니다. 신선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서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살바토레 페레가모 향수입니다. 세뇨리나 오 드 뚜왈렛 되겠습니다. 우아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향수입니다. 매혹적인 향을 갖고 있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헤이랜드 앤 위틀 비누입니다. 비누로 깨끗하게 세안을 해주면 그렇게 상쾌할 수가 없죠. 예쁜 패키지에 담긴 럭셔리한 비누입니다. 향도 아주 좋고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서 안심입니다.

 

 

 

 

리놀라 스킨밀크는 필수지방산 리놀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방어기능을 유지해줍니다. 밀크라는 이름처럼 우유같은 질감의 보습제를 통해 피부에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라보닉 나이트 오일입니다. 풀네임은 리퀴드 골드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오일 되겠습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밤에도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사실 너무나 잘 알고 계시죠? 유기농 성분의 프리미엄 로즈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손상된 피부를 집중 회복하여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이집션 매직입니다. 이집션 매직크림은 보습력이 아주 좋은 천연 성분의 올인원 멀티크림입니다.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골고루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윤기가 생깁니다. 이름은 이집션 매직인데 미국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글로시박스 9월 박스 구성품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자 합니다. 다음달 10월박스도 엄청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