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글로시박스 8월 박스 구성 및 9월 박스 티져 공개


글로시박스 8월 박스 구성 및 9월 박스 티져 공개

 

매월 서프라이즈 깜짝선물로 우리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는 글로시박스 8월 박스 구성 내용을 간단히 자랑질하고 9월 박스 티져를 살짝 공개하려고 합니다.

 

 

 

 

글로시박스 8월 박스는 이미 살짝 알려드렸던 바와 같이 포에버21 박스가 되겠습니다. 저번 글로시박스 7월 박스 캐스 키드슨 박스처럼 박스 디자인이 산뜻하게 바뀌었습니다. 여자들이 이런 디테일한 작은거에 엄청 약하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듯합니다.

 

 

 

 

글로시박스 8월 박스인 포에버21 박스를 개봉하면 어떤 아이템들이 등장할지 두근두근 긴장되지 않으세요? 차례로 설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입니다. 자외선이 강한 8월에는 아무래도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스웨덴 전통 미용법인 달걀 흰자팩이 크게 도움이 될 수 있겠죠. 여자들의 적이라고 할 수 있는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더를 제거해준다고 해요.

 

 

 

 

다음으로 글리소메드 핸드크림입니다. 핸드크림은 핸드백에 항상 넣어갖고 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안 그러면 보드라운 손이 금방 거칠어질지도 모르니까요. 요즘 의술이 발달하고 있음에도 나이를 숨길 수 없는 부분 중의 하나가 손이잖아요. 저자극성 포뮬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준답니다.


 

 

 

오색황토 리치리치 헤어클렌저로 머릿결을 잘 가꿔주는 것도 중요할 듯합니다. 여름에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지 긴 머릿결을 싹둑 커트 치고 싶어하는 여자들이 주변에 참 많더라구요. 그만큼 여름철 헤어관리가 참 어렵다는 이야기도 되겠는데 러블리한 베이비 파우더 향도 나서 너무 좋은 완소 아이템이랍니다.

 

 

 

 

봉프레 펄리 아이즈 컬러펜슬도 아주 유용해요. 남자들은요, 여자들이 눈화장만 안해도 화장 안한 줄 아는 경우가 참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남자들이 둔감한 것도 있겠지만 또 그만큼 눈화장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도 되겠죠. 글리터 펄이 함유되어 있어서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끝으로 샤인에이드 뷰티네일입니다. 요즘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다 너무나 유행이죠. 10가지 색상이 있어서 그중에서 랜덤하게 배송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컬러랍니다. 네일샵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요즘 너무나 좋은 제품이 많아서 간단한 네일아트는 스스로 해주는 셀프 시대잖아요.

 

 

 

 

약속했던대로 글로시박스 9월 박스 티져를 공개합니다. 9월 보그 박스에는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이 포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밖에도 어떤 브랜드 아이템들이 글로시박스와 함께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글로시박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