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번역알바 영한 일한 초벌번역 아르바이트


번역알바 영한 일한 초벌번역 아르바이트

 

번역알바 그중에서도 영어번역, 일어번역 아르바이트를 소개합니다. 국제화시대에 어학은 필수라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영어는 국제공용어로서 어려서부터 정말 많이 익히고 일어의 경우에도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의 영향을 받아 대부분 많이 접하게 됩니다.

 

 

번역알바

 

 

영한번역, 일한번역을 하면서 약간의 번역 수입 원고료도 받고 어학 능력도 꾸준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부하면서 돈도 벌 수 있으니 이것이 바로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습니다. 번역알바, 번역 아르바이트를 통해 돈을 모아서 유럽 여행을 가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번역알바

 

 

초벌번역 아르바이트란 말 그대로 1차 번역을 담당하는 알바입니다. 제일 먼저 번역을 시작하기 때문에 완벽할 필요는 없겠지만 일종의 길잡이 역할을 해야 합니다. 원문의 의미가 훼손되는 것을 최대한 피해야 하기 때문에 의역보다는 직역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번역알바

 

 

번역알바가 그렇게 어렵지 않은 것은 오픈북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손떼묻은 사전도 좋고, 전자사전도 좋고, 인터넷 구글번역기를 활용해도 괜찮습니다. 외워서 암기실력을 테스트하는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옆에 있는 사람에게 계속 물어봐가면서 번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번역알바

 

 

번역알바를 통해 엄청난 벼락부자가 되지야 않겠지만 번역가의 수입이 꽤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번역 아르바이트는 실적제 인센티브 방식이기 때문에 부지런히 발품 아닌 손품을 팔다보면 남부럽지 않게 돈을 벌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번역알바

 

 

직장인이 투잡으로 하기에도 괜찮아서 부수입이 주수입원을 능가하는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전업주부의 경우 가사와 병행하여 번역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고,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의 경우에도 공부와 병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재택근무라 길에서 낭비하는 시간도 없습니다.

 

 

번역알바

 

 

번역 아르바이트의 경우 수주와 납품이 모두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이루어집니다. 재택근무, 재택 아르바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음악 크게 틀어놓고 집에서 편한 복장으로 속옷만 입고 번역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날이 아주 덥거나 장대비 같은 장마비가 쏟아지더라도 전혀 걱정이 없게 됩니다.

 

 

번역알바

 

 

이 좋은 번역 알바, 번역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뭐든지 시작이 반이라고 했는데 번역과 관련해서는 대한번역개발원의 모집공고가 있습니다. 대한번역개발원에서 초벌번역가를 대량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