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노안교정수술 카메라인레이 안내렌즈삽입술 40대부터


노안교정수술 카메라인레이 안내렌즈삽입술 40대부터

 

노안이라는 말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가까이 있는 물체가 안 보이기 시작해서 연배가 있으신 분들은 신물을 볼 때에도 멀찌감치 떨어뜨려 놓고 보시곤 합니다. 나이 들면 노안은 달고 살아야 하는 것으로 인식되었으나 다행히 이제는 치료법이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카메라인레이

 

 

그중에서도 최근에 가장 각광받는 것이 카메라인레이 수술입니다. 카메라인레이 노안교정술은 한쪽 눈 안에 아주 작은 링의 렌즈를 삽입하여 근거리 및 중거리 시력을 회복하도록 합니다. 반대쪽 눈은 계속 원거리를 잘 볼 수 있기 때문에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모두 잘 보이게 됩니다.

 

 

카메라인레이

 

 

노안이라는 이름 때문에 노안이 70-80대 노인이 되어야만 찾아온다는 오해가 간혹 있으나 그렇지 않습니다. 노안이란 말 그대로 눈이 많이 지쳐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기타 시각을 활용한 매체들이 증가하여 요즘에는 40대부터 눈앞에 파리, 지렁이, 모기가 마구 날라다닙니다.

 

 

카메라인레이

 

 

노안교정수술은 40대부터 많이 시술하게 됩니다. 다른 수술과 마찬가지로 어차피 받을 거라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하루라도 젊을 때 받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에도 언제든 본인 희망시 렌즈를 제거하여 원상회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이 덜한 편입니다.

 

 

카메라인레이

 

 

다만 카메라인레이 노안교정수술도 수술이기 때문에 자신의 눈이 카메라 인레이 노안교정술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정밀검사가 필요합니다. 예컨대 각막두께가 충분치 않거나 당뇨 등의 질환으로 망막이 많이 손상된 경우에는 카메라인레이 수술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당연한 것이겠지만 카메라인레이 수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맡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카메라인레이

 

노안교정용 임플란트 카메라인레이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실 경우 아래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