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글로시박스 5월 박스 그리고 브랜드스토리


글로시박스 5월 박스 그리고 브랜드스토리

 

따뜻한 봄날씨와 함께 글로시박스 5월 박스가 집으로 찾아왔답니다.

5월의 신부라는 말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래서 5월 박스의 컨셉은 바로 웨딩박스랍니다.

 

 

 

 

제일 반가웠던 아이템 중의 하나가 위의 과채음료입니다.

헬스걸 권미진의 레시피톡입니다.

 

 

 

 

껌도 들어 있었어요.

껌이란면 역시 롯데껌인데 피치 그레이프 과즙젤리가 들었습니다.

복숭아맛 그리고 포도맛이 나는 상큼한 껌이지요.

 

 

 

 

이번 만큼은 먹는 인심이 정말 후했던 것 같습니다.

천호식품 권미진의 레시피톡 레몬엔자임인데 건강영양식이에요.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으로 프레쉬 씨워드 스키 리뉴얼 젤이 있습니다.

하루종일 촉촉하고 밝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라고 해요.

 

 

 

 

이번에는 그리니프 천연 클렌징바입니다.

아무리 좋은 메이크업 제품일지라도 원판 불변의 법칙이 적용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천연 클렌징바로 미백, 수분공급, 모공관리 등 스킨케어까지 가능합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데이 크림 포 드라이 스킨도 담겨 있었습니다.

눈주름, 입가주름의 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이루어집니다.

 

 

 

 

아스타리프트 에센스 데스티니는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돼지껍데기보다도 어쩌면 더 확실한 솔루션입니다.

 

 

 

 

앤슬리뉴욕 플래쉬 립 컬러 스틱은 사용이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더군요.

색상은 바나나, 러블리로즈, 체리러브 세가지 랜덤배송인데 다 너무나 예쁩니다.

 

 

 

글로시박스가 2.0으로 리뉴얼이 되었다는 소식 혹시 알고 계시나요?

버젼을 업할 때 1.0에서 2.0과 같이 업그레이드되는 경우 큰 변화가 있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변화는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스토리입니다.

비누의 재발견에 관한 글이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