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글로시박스 구성 및 제품 후기
2월 글로시박스는 발렌타인데이박스라는 컨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지만 외국에서는 대체로 남녀가 서로 선물을 교환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 글로시박스 발렌타인데이박스를 통해 여자에게도 아주 러블리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주어졌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5가지의 선물이 랜덤하게 주어져서 박스를 뜯어보면 무척 설레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번에 온 아이템은 오앤 크리미 펜슬 아이라이너, 그리니프 비타민ACE H2O 수분크림, 크리오란 더마컬러 캐머플래지 크림,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입니다.
크리오란 더마컬러 캐머플래지 크림은 이름 그대로 컨실러로서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결점을 완벽히 보정해 주기 때문에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은 승무원 핸드크림이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습니다. 승무원들이 외국 나갈 때마다 사갖고 들어온다고 해서 붙은 이름입니다. 흡수력이 좋고 부드러워 손 외에 다른 바디 부분에 발라주어도 보습과 영양 보충에 좋습니다.
오앤 크리미 펜슬 아이라이너는 부드럽게 발라지기 때문에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깔끔한 눈화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는 화이트닝 에센스입니다. 다크 스팟 등 트러블 흔적을 없애주어 밝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하루에 두번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그리니프 비타민ACE H2O 수분크림은 피부에 수분꽃을 피워줄 기적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