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생활무료정보 인터넷공짜정보 이벤트 경품 샘플


생활무료정보 인터넷공짜정보 이벤트 경품 샘플

 

생활무료정보와 인터넷공짜정보 그리고 각종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의 가장 큰 매력이 공짜정보가 많아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프리피아라고 해서 공짜정보 또는 무료정보를 모아놓은 곳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매월 업데이트되던 봄이나라 쿠폰집도 즐겨찾곤 했는데 지금은 업데이트가 안되는 듯합니다. 

 

생활무료정보나 인터넷공짜정보가 늘어나고 있음에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자료는 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 알짜배기 공짜정보들을 일단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저처럼 "대머리가 되어도 좋다"는 모토로 살아가시는 분들은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짜샘플

 

 

2013 설맞이 코엑스 명절선물상품전

 

먼저 곧 다가오는 2013 설맞이 코엑스 명절선물상품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3. 1. 16.부터 2013. 1. 19.까지 열리는데 볼거리 구경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또한 업체들이 홍보를 위해 공짜로 나눠주는 선물도 많아서 한가득 챙기실 수가 있답니다.

인터넷에서 사전등록신청을 할 경우 초대권이 주어져서 입장료가 면제됩니다. 

또한 이들 중에서 1,000명은 설맞이 명절선물상품 세트를 챙겨가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2012 한가위 코엑스 명절선물상품전에서는 차세트를 나눠주었습니다. 

 

[명절선물상품전 무료관람 신청하기]

 

 

위편한세상 샘플신청

 

위편한세상 홈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위편한세상 샘플신청이라고 있습니다.

위편한세상 샘플신청을 할 경우 위와 장이 편해지는 샘플 3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온라인 무료시식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

 

[위편한세상 무료샘플 신청하기]

 

 

시식샘플

 

 

쑥쑥닷컴 어린이 공연 초대

 

쑥쑥닷컴에서 어린이 공연 초대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마감된 임재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비롯해서 모래랑 빛이랑, 꼬마돼지 삼형제,

영어뮤지컬 어린왕자,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등 대상 공연이 많습니다.

 

[쑥쑥닷컴 어린이 공연 초대 신청하기]

 

 

코게임 문화상품권 1만원 교환

 

코게임에서 게임포인트를 5천원짜리 문화상품권 2장으로 교환하실 수가 있습니다.

신규회원에게만 해당되는 이벤트이며 문화상품권 지급신청시 SMS 기프티콘으로 날라옵니다.

맞고, 포커, 바둑 온라인 무료 보드게임 사이트 코게임에서 게임도 하고 문화상품권도 받으세요.

 

[코게임 신규회원 가입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문화상품권 증정

 

 

롯데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롯데 포인트 플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롯데포인트 2배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연회비가 면제되고 카드 사용시 날라오는 SMS 수수료도 면제되어 공짜입니다.

2013년부터는 연말정산에서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현금영수증을 받아야만

소득공제가 30%까지 가능해지기 때문에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로 갈아타야 합니다.

 

[롯데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참여하기]

 

 

띠앗 포인트 합체

 

휴면예금 말고 휴면포인트도 반드시 챙겨야 하고 어쩌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휴면예금은 언제든 찾을 수 있지만 휴면포인트는 소멸시효기간이 도과하면 자동 소멸합니다.

그런데 포인트가 너무 적어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러 포인트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띠앗에서 카드사 포인트, 쇼핑몰 포인트, 전자화폐 포인트 등을 합쳐서 사용하힐 수 있답니다.

 

[띠앗 서비스 이용하기]

 

 

포인트 적립

 

사이렌24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무료체험

 

인터넷 사용하면서 대개 명의도용을 한번쯤은 당해보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게임사이트와 포탈사이트에서 명의도용을 당한 적이 있습니다.

사이렌24에서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무료체험을 통해 명의도용을 확실하게 차단하세요.

사이렌24는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본인명의확인하면서 많이 접하셨을 것입니다.

 

[사이렌24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무료체험하기]

 

 

크레딧뱅크 금융사고안심서비스 무료체험

 

Nice신용평가정보의 크레딧뱅크 금융사고안심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입니다.

요즘 금융정보에 대한 도용 사례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금융사고안심서비스는 도용이 일어날 경우 피해금액과 소송금액까지 보장해주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인데 잠시동안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나이스입니다.

 

[금융사고안심서비스 무료체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