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탈모 예방 치료 한방병원


탈모 예방 치료 한방병원

 

탈모를 예방하고 탈모를 치료할 수 있는 한방병원인 경희봄한의원을 소개합니다.

 

탈모는 육식을 주로 하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외국인 스킨헤드가 그렇게 많은 것을 보면 탈모는 양약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듯합니다.

 

한의학에서는 탈모의 발생원인을 인체 기력저하로 인한 저항력 감소, 심신의 부조화로 봅니다.

한방병원 경희봄한의원에서는 사상체질의학에 따라 개인 체질별로 탈모 맞춤치료를 실시합니다.

 

경희봄한의원이 좋은 것이 환자 1명당 담당원장과 담당실장이 지정제로 운영됩니다.

담당원장이 전담하기 때문에 책임 있는 진료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담당원장이 다른 진료를 하는 동안 담당실장으로부터 친절한 설명을 듣게 됩니다.

 

 

경희봄한의원

 

 

탈모의 원인과 증상

 

탈모의 원인에는 정말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이야기하기 어렵습니다.

대표적인 탈모 형태를 몇 가지 꼽자면 남성탈모, 여성탈모, 지루성탈모, 원형탈모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소아탈모, 청소년탈모, 그리고 산후탈모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탈모의 원인이 명확히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서구화된 육식 위주의 식습관,

복잡한 현대사회의 고질병이라 할 수 있는 정신외상 트라우마와 스트레스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 또는 조부모님에게 탈모 증세가 나타난 경우, 퍼머나 염색을 자주하는 경우,

고혈압, 갑상선, 당뇨 등의 지병이 있는 경우 등 탈모의 원인을 이루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탈모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오는 것은 아니고 사실 서서히 진행됩니다.

머리카락이 가늘고 힘이 없어지면서 아침에 머리를 감을 때 종종 막힐 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집니다.

 

탈모가 완전히 진행된 이후에는 사후치료만 가능하니 초기부터 탈모 사전예방을 잘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경희봄한의원에서는 탈모예방과 탈모치료가 모두 가능하지만 비용에 있어서는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경희봄한의원

 

탈모 무료상담 경희봄한의원 무료견적서비스

 

다른 대부분의 것들도 마찬가지겠지만 탈모는 진짜 초기에 잡아주는 예방이 치료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무더운 여름에 가발을 쓰고 다녀야 하는 고충은 안 겪어본 사람은 짐작조차 못합니다.

 

탈모 치료는 장시간의 치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비용이 얼마나 소요될 것인지가 무척 중요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경희봄한의원 시스템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무료로 진단을 받고 나면 대략적인 견적이 나옵니다.

 

경희봄한의원이 워낙 유명해서 수도권 여러 곳에 지점을 갖고 있습니다.

강동점, 분당점, 부평점, 강남점, 노원점, 명동점, 목동점 중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탈모는 서양의학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심각한 질병입니다.

탈모로 고민중이신 분들은 혼자 끙끙 앓지만 마시고 한방병원의 도움을 한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경희봄한의원의 무료상담코너를 통해 탈모에 대한 궁금증과 해결방법 등을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