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체험단] 사이버교육센터 인터넷강의 초중고과외 무료체험


[체험단] 사이버교육센터 인터넷강의 초중고과외 무료체험

 

사이버교육센터 인터넷강의를 통한 초중고 원격과외 화상과외 무료체험 기회를 소개합니다.

초중고생들 입시과외 많이들 받으시는데 주변에서 실력있는 과외선생님을 구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거주지가 서울이 아닌 지역일 경우 학기중에는 서울대 과외선생님, 연세대 과외선생님,

고려대 과외선생님 등 스카이 SKY 과외선생님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모두 서울에 있기 때문에 과외샘들이 대학교에 다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격과외 화상과외 인터넷과외의 좋은 점

 

일전에 후배 한 명이 과외를 가르치고 있다고 하면서 부산에 있는 고3을 가르치고 있다고 하더군요.

그 후배넘 서울에 살기 때문에 장난치지 말라고 했더니 원격과외 사이버과외를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스튜디오 비슷한 곳에서 화상으로 연결해서 과외를 하는데 EBS 비슷한 시스템이라는 겁니다.

칠판에다 마우스로 판서를 하면 그 화면 그대로 과외를 받는 학생이 보게 되어 편리하다는 거에요.

 

그 후배 녀석의 유일한 불만이라면 생각보다 돈을 많이 못 받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거는 뒤집어 말하면 과외받는 학생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과외를 받을 수 있으니 땡큐죠.

소위 명문대생인 서울대생, 연세대생, 고려대생으로부터 직접 싼 가격에 과외지도를 받게 됩니다.

 

 

 

명품화상과외 시스템 무료체험단 모집

 

명품화상과외는 일대일로 강의가 이루어질 뿐 아니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러한 원격과외, 화상과외, 인터넷과외, 온라인과외가 잘 알려져 있지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그 후배녀석이 신기하다고 하면서 알려주지 않았더라면

지금까지도 이 놀라운 문명의 이기를 그냥 놓치고 살아갔을지 모릅니다.

 

명품과외로 공부 잘하는 비법 공개라고 하여 VJ 게릴라 특공대에도 소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온라인과외, 사이버과외가 잘 알려져 있지 않아서 무료체험단을 모집중입니다.

 

명품화상과외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