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키크는방법 키움정] 마린보이 박태환의 눈물 - 성장호르몬 촉진 키 성장 프로그램 키움정


[키크는방법 키움정] 마린보이 박태환의 눈물

 

어린이 청소년 성장호르몬 촉진 키 성장 프로그램 키움정을 소개합니다.

키성장프로그램 키움정은 박태환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키성장비법입니다.

 

흔히들 "남들 클 때 안 크고 뭐했니?"라고 물어서 당사자는 더 스트레스를 받곤 하죠.

그런데 정말 키가 크는 시기가 따로 있어서 그 때가 아니면 키가 크기가 힘듭니다.

이렇듯 성장기의 발육 성장을 도울 수 있는 것이 바로 박태환 키움정입니다.  

 

 

키움정 홍보모델 박태환의 키는 183cm로 사실 아주 작은 키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박태환은 키가 더 자라지 못한 것이 아직도 한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마린보이 박태환은 세계 정상급 수영선수들에 비해 키가 작아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 광고 제안이 들어왔음에도 특별히 키움정 광고모델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관련기사 : http://www.naeil.com/news/Local_ViewNews_n.asp?bulyooid=4&nnum=671068

 

 

마린보이 박태환의 눈물 이야기

 

박태환은 2012년 런던 올림픽 수영 400m 자유형에서 어이없는 실격 판정을 받았었죠.

다행히 대한 수영연맹의 발빠른 대처와 차분한 대응으로 결선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런던 올림픽 수영 400m 자유형 결선에서 쑨양에게 뒤져 결국 은메달에 머물고 말았죠.

 

앞서 박태환의 키가 183cm라고 말씀드렸는데 쑨양의 키는 얼마일까요?

쑨양의 키는 무려 198cm로 박태환에 비해 15cm가 큽니다.

시상대에 오르기 전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보면 실감이 나실 겁니다.

 

 

신장의 열세를 극복하지 못하여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가 수영 400m 자유형에서

쑨양에게 뒤져 은메달에 머물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인 박태환 선수는 수영 200m 자유형에서는

쑨양과 나란히 들어와 은메달을 사이 좋게 나눠가질 수 있었습니다.

 

관련기사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8010100000650021405&servicedate=20120731

 

 

사실 개인적으로 건강식품에 연예인이 광고모델을 하는 것을 안 좋게 생각했었습니다.

보통 한 물 간 모델들이 나와서 돈벌이나 하려는 수작들이 눈에 뻔히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의 스토리를 듣고 보니 오히려 뜨거운 감동이 밀려왔습니다.

박태환 선수는 선수생활을 하면서 키가 크게 한이 되었기 때문에 미래의 박태환 키드들을 위해 

제때 키가 크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도록 키움정을 홍보하고 있는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키가 크기 위한 기본적인 요소들

 

첫째, 비만이 되지 않도록 체중을 관리해야 합니다.

비만이 있는 우량아의 경우 지방세포들이 성장호르몬의 작용을 억제합니다.

성장호르몬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비만이 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밤에 충분한 숙면을 취해 주어야 합니다.

보통 잠을 안자고 공부하거나 반대로 밤새 채팅이나 오락 게임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할 경우 자는 동안 분비되는 성장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될 수가 없습니다.

 

셋째,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어린이나 청소년 시기에 우유를 먹지 않을 경우 키가 크지 못합니다.

흰우유를 먹으면 설사하는 경우가 있는데 초코시럽이나 딸기시럽을 넣어

초코우유, 딸기우유를 만들어서라도 칼슘 섭취를 충분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여기에 한가지 플러스 알파 역할을 해줄 수 있는 것이 키움정입니다.

키움정에는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바실러스 서브 틸리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칼슘이 들어있고,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기 때문에 성장 발육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박태환 키움정 100% 제대로 활용하기

 

키움정은 9세 내지 19세의 아이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9세 이전에는 성장판이 완전히 활성화되지 않고 19세 정도 되면 다 자란 키이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약 10년 가량의 성장기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때를 놓치면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9세 내지 19세의 성장기 자녀를 두신 부모들 중에서

아이가 크가 크지 못하여 고민이거나 더 컸으면 하는 마음이 있으신 경우

얼마나 더 클 수 있는 무료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부모가 동시대 기준으로 봤을 때 키가 작은 편일 경우

유전적인 요인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보는 것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