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7월 8월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7월 8월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우리 나라가 동남아 기후에 가깝게 바뀌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슬프네요.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나날이 불쾌지수가 팍팍 높아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특히 분지 지형인 대구를 비롯한 영남지방의 경우 무더위가 장난이 아닙니다.

 

 

 

이럴 때 블루원 워터파크에서 2.6m 초대형 파도풀 정도 질러줘야만 할 것 같습니다.

테마파크, 놀이공원, 워터파크 종류가 많고도 많지만 여름에는 역시 워터파크입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특히 핫한 아이템이 바로 블루원 워터파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에는 공연이나 영화만 예매가 되는 것이 아니고 워터파크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블루원 워터파크의 경우 사전 예약을 하면 할인도 되고 문자로 간편하게 날라옵니다.

 

 

영남최대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의 2.6m 초대형 파도풀은 그야말로 예술입니다.

파도에 시원하게 쓸려가는 그 느낌과 함께 더위는 물론 모든 걱정거리도 사라집니다.

또한 익스트림리버를 통해서는 래프팅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블루원 워터파크의 모든 시설은 천연 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하여 몸에도 좋다고 해요.

패밀리 슬라이드, 토네이도 웨이브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캐논볼 슬라이드,

몸으로 직접 타는 바디 슬라이드 등 각종 슬라이드 놀이기구도 완전 신나는거 있죠.

 

 

너무나 다행히도 7월 8월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자세한 내용은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페이지[바로가기]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