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라식 재수술, 라섹 재수술, 라식라섹 재치료가 가능한 라식라섹수술전문안과병원


라식 재수술, 라섹 재수술, 라식라섹 재치료가 가능한 라식라섹수술전문안과병원

요즘 안과에서 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까
라식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일부 발생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검사를 통한 정밀진단 후에 라식이나 라섹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곳에서
저렴한 비용만 믿고 라식시술을 받았다가 라식라섹부작용을 경험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라식라섹 수술을 한번 받으면 재치료가 쉽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행히 압구정과 숙대입구역 라식수술전문병원인 에스앤비안과에서 재치료가 가능합니다.

에스앤비안과에서 라식 라섹 재치료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라식 라섹 재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크게 보아서 세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각막 중심부 이탈은 안구추적장치의 부실로 각막 중심부위를 맞추지 못한 경우입니다.
다음으로 좁은 레이지 조사는 동공 눈동자크기보다 작게 라식수술이 이루어진 경우입니다.
마지막으로 부정난시라고 하여 각막 절단면이 매끄럽지 못하고 울퉁불퉁한 경우입니다.



라식 라섹에 대한 재수술은 라식에 대한 재수술과 라섹에 대한 재수술이 다릅니다.
라식에 대한 재수술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라식으로 재수술을 해야 하지만,
라섹에 대한 재수술의 경우 각막 두께 등 검사결과에 따라 라섹 또는 라식으로 재수술합니다.

아무래도 라식 라섹을 처음 받을 때보다 라식 라섹 재수술의 경우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라식라섹 재수술은 5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CRS MASTER(WASCA+ATLAS)를 이용하여 각막지형도 및 수차를 정밀하게 분석합니다.
2. 위의 데이터 등 각종 데이터를 분석하여 수술할 데이터를 Mel80 컴퓨터시스템에 전송합니다.
3. 라식의 경우 기존의 각막절편을 들어 올리고, 라섹의 경우 각막상피를 벗겨냅니다.
4. 굴절이상, 각막수차 및 각막지형도상의 형태에 따라 교정작업을 합니다.
5. 레이저 조사 후 라식은 들어올린 각막절편을 덮고, 라섹은 각막상피를 덮어주면 수술 종료입니다.



라식이나 라섹을 처음 받을 때도 굉장히 겁이 나는데 재수술은 더욱 그러한 것 같습니다.
라식라섹 재수술 성공사례가 궁금했는데 연예인 중에 성공 사례가 있더군요.

원조 걸그룹 SES의 멤버이자 이제는 탤런트로 확고하게 자리잡은 유진씨가 성공했다고 하네요.
강남역의 한 병원에서 라식수술을 받은 후 시력이 다시 0.1까지 나빠졌는데 에스앤비안과를 통해
아마리스라식으로 재수술에 성공하여 양쪽 눈 양안 모두 1.2의 시력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하마터면 그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유진씨를 브라운관에서 못 볼 뻔 했으니 참 다행이죠.



라식 라섹 재수술 안과병원을 결정할 때에는 정말 많이 신중해야 할 것 같아요.
여러 라식라섹수술 장비를 구비하고 있어서 정밀 검진이 가능해야 할 뿐 아니라
라식라섹 재수술 경험이 있는 의료진이 확보되어 있어야 할 테니까요.

라식 라섹 초기에 받으신 분들은 라식 라섹이 잘못되어 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라식라섹기법이 많이 발전하여 최신라식이 많이 등장하여 라식수술이 전보다 안전해졌습니다.

라식 라섹 수술이 잘못되어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면 라식라섹 재수술이 가능한
에스앤비안과에서 본인의 라식라섹 재수술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