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결혼식 청첩장 비핸즈카드(구 바른손카드) 인터넷청첩장 모바일청첩장 무료 제공


결혼식 청첩장 비핸즈카드(구 바른손카드) 인터넷청첩장 모바일청첩장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결혼식 청첩장으로 유명한 사이트인 비핸즈카드 사이트에서는
인터넷청첩장 모바일청첩장을 무료로 제공하여 그 내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결혼식 청첩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제가 찾아보니까 전체적으로 20여 곳이 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는 업체는 바로 비핸즈카드입니다.

인터넷 사이트들의 랭킹을 매기는 랭키닷컴 순위에 따르면 청첩장 부문에서
비핸즈카드가 독보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42년간 청첩장 부문 업계 1위를 달리던 바른손카드가 사업다각화를 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한글스런 이름이 아닌 비핸즈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해요.
럭키금성이 LG로 이름을 바꾸거나 제일제당이 CJ로 이름을 바꾼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비핸즈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인터넷청첩장 또는 온라인청첩장에 해당하는 e청첩장,
그리고 모바일청첩장 또는 문자메시지청첩장에 해당하는 m청첩장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아주 편리하게 스마트폰청첩장 또는 카톡청첩장을 날릴 수가 있는 것이죠.



비핸즈카드에서 제공하는 m청첩장은 스마트폰용으로 카톡으로 전송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C로그, 미투데이 등을 활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비핸즈카드의 m청첩장 제작이 완료되면 qr코드 형태로 변화되는 서비스도 있으므로
청첩장 봉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e청첩장에 올릴 수도 있답니다.



하루에도 후기가 여러 건 올라오는데 확인해보면 대체로 청첩장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차례차례 둘러보았는데 대부분의 후기들이 진심어린 칭찬 일색입니다.
여성 CEO의 섬세함이 영향을 미쳐서인지 비핸즈카드의 섬세한 서비스에 감동한듯한 글이 많습니다.



그리고 비핸즈카드 청첩장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e청첩장이나 m청첩장의 경우
별도로 후기들이 제공되어 있는데 대부분의 후기들이 이렇게 좋은 서비스가 
어떻게 무료일 수 있는지에 대해 의아해하며 감사하는 분위기입니다.



비핸즈카드는 업계 1위 업체답게 그밖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니청첩장 아시죠? 쪼매만하게 나눠주기 좋은 작은 청첩장의 경우에도
일반청첩장 400부 이상 주문시 무료로 50장이 제공됩니다.

그외에 비핸즈카드의 전국예식장 약도검색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동안의 데이터베이스 db가 충분히 확보되어서인지 약 9,000개 가량의 전국예식장 약도를
비핸즈카드 웹사이트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청첩장 제작일정을 보면 일반 청첩장의 경우 3일 내지 5일 가량 소요된다고 합니다.
제작 이후 택배로 수령할 수 있는데 지역에 따라 청첩장을 실제로 받아보기까지는
어느 정도 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미리부터 여유있게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핸즈카드 사이트에서 청첩장 종류도 둘러보시고,
다른 선배 기혼자들의 따끈따끈한 후기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륜지대사라고 할 수 있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핸즈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