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면세할인

신라인터넷면세점 새해맞이 세일 new year sale


신라인터넷면세점 새해맞이 세일 New Year Sale

2012년을 맞이하여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새해맞이 세일인
NEW YEAR SALE 을 시작하였습니다.

일전에도 소개했던 적이 있지만 면세점 중에서 인터넷 면세점이 가장 저렴합니다.
가격이 일반상점 >>> 공항면세점 > 시내면세점 > 인터넷면세점 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저렴한 인터넷면세점에서 다시 세일을 한다면 얼마나 가격이 내려갈까요?
세일 기간은 2012. 1. 6.부터 2012. 2. 5.까지이며,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제주점 등
어디서 수령하든지간에 신라인터넷면세점 할인 세일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차피 모든 세일은 일정 비율 퍼센트로 할인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세일 기간중에는
평소에 비싸서 감히 엄두도 내지 못했던 고가의 명품을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겠죠.
예컨대 10만원짜리 50% 세일하면 5만원 아끼는 것이지만,
1,000만원짜리 50% 세일하면 무료 500만원을 아낄 수 있는 것이니까요.

제일 눈길을 끄는 품목은 여자들의 로망인 명품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상품으로 에트로의 토트백, 발리의 크로스백, 멀버리의 토트백, 멀버리 핸드백이 있습니다.
클래식하기로는 발리백을 많이들 선호하는 것 같고, 요즘 에트로백도 무척 인기를 끌고 있는 듯합니다.



남자들의 패션아이템은 사실 그 종류가 많지 않은 듯해요.
여자들 정장은 종류가 무궁무진하지만 남자들 정장은 사실 멀리서보면 거의 다 비슷해 보이니까요.

그래서 남자들은 의류보다도 패션잡화를 통해 패션을 완성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남자들이 주로 신경쓰는 부분은 구두, 벨트, 지갑, 그리고 시계입니다.
특히 명품시계는 여자들의 명품백 로망에 비견될 정도로 세련된 남성들의 로망입니다.

세이코, 보메 앤 메르씨에, 프레데릭 콘스탄트 등의 브랜드가 눈길을 끄네요.
여성용 버버리 시계도 아주 예쁜 것 같습니다.



여자들의 명품잡화 및 쥬얼리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만다리나덕 숄더백, 마이클 코어스 토트백, 케이트 스페이드 숄더백, 제이 에스트니 목걸이
기타 등등이 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발리나 에트로의 경우보다는 이렇게 조금은 더 발랄한 계열의 아이템들도
젊은 층의 입장에서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등의 보석도 진열되어 있는데
인터넷으로 디피되어 있는 것만 봐도 이렇게 가슴이 뛰니
실물을 보면 정말 환상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향수나 화장품 계열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안나수이, 엘리자베스 아덴, 다비도프, 아벤느 등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명품백이나 명품시계 등을 둘러보고 나서 보니까 가격도 아주 경제적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일종의 기분 좋은 착시 현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화장품이나 향수의 경우 정말 좋은 것을 써야 합니다.
주변까지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품격 있는 향기를 전할 수 있어야 하고,
화장품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하기 때문에 정말 정말 잘 골라야 하죠.



지금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세일 판매하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들을 쭉 올렸는데
신라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종류의 상품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지름신 강림하여 충동구매를 하다 보면 가끔 무아지경에 빠져서 잊어버릴 때가 있는데요,
면세점 1인당 이용한도가 3,000 달러이니까 한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해 주문하시고 찾는 것은 출국할 때 매장코너를 방문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미리 주문해둠으로써 출국 절차의 번잡스러움을 다소나마 줄이시는 효과도 거두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 소개된 것보다 실제 신라인터넷면세점 세일품목이 훨씬 다양하므로
아래의 링크를 따라 직접 신라인터넷면세점 세일상품들을 찬찬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New Year Sale 구경하기 ↙
http://www.shilladfs.com/promotion/shoppingPlanView.dfs?planDispId=3656

[관련글]
[면세점] 인터넷 면세점 이용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