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이마트피자 인터넷예약 - 빅고구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치즈디럭스피자 주문방법


이마트피자 인터넷예약 서비스 이제는 거의 많이들 익숙해지신 것 같습니다.
이마트피자 인터넷예약 서비스는 값싸고 맛있는 통큰피자 이마트피자를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주문하고 주문한 이마트피자를 예약된 시간에 찾아가실 수 있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롯데마트 손큰피자 자이언트피자도 이마트피자와 같은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지요.
예전에 관련 내용을 소개했던 적이 있습니다.

[관련글] [손큰피자] 롯데마트 손큰피자 vs 이마트피자 통큰피자 인터넷예약주문



그런데 이마트피자 신제품 빅고구마피자가 나온지 꽤 됐음에도 한동안 인터넷예약이 불가능했습니다.
다행히 얼마전에 살펴보니 이제 이마트피자예약을 인터넷으로 하는 경우 빅고구마피자 주문도 가능합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치즈 디럭스 피자, 빅고구마 피자 중에서 고를 수 있게 된 것이지요.



이마트피자 예약이 가능한 점포가 제가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하였을 때 119 점포에요.
다만, 유의할 점은 빨간색으로 표시된 이마트 목동점, 진접점, 분당점, 학성점의 경우에는
빅고구마피자 주문 및 점포 픽업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신제품인 빅고구마피자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에요.
우리가 통상 전에 보았던 고구마피자의 경우 으깬고구마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트 빅고구마피자의 경우 군고구마 형태로 통고구마가 들어가거든요.



이마트 피자예약 서비스 주문방법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페이지 하단 쯤에서 원하시는 이마트피자 종류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이어지는 화면에서 주문수량을 선택하시고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을 찾아 올 픽업점포와 수령희망일, 그리고 픽업 희망 시간을 선택한 후 주문 결제합니다.
그러면 곧바로 휴대폰으로 이마트피자 인터넷예약 주문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해당되는 일자 및 시간에 픽업점포로 가셔서 문자메시지를 보여주고 상품을 받아오면 끝입니다. 

이마트피자 인터넷예약 페이지가 꽁꽁 숨어있길래 얼른 찾아서 아래에 링크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