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공짜재무설계 이벤트 100% 활용법


공짜재무설계 이벤트 100% 활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공짜재무설계 또는 무료재무설계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개인재무설계 또는 맞춤형 재무설계를 공짜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이유를 소개했었지요.

[관련글] [무료재무설계] 무료재무설계는 정말 무료일까?



그렇다면 재테크의 정석을 알려주는 무료재무설계 이벤트를 어떻게 하면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전에도 강조했듯이 무료재무설계 이벤트의 특징은 개개인별로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재테크를 통해 부자가 되겠다는 신념과 열정의 크기는 같더라도 각자가 처한 상황은 너무나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국 나의 재무상황을 정확하게 점검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합니다.
그동안 목돈이 어느 정도 만들어졌는지, 아니면 목돈만들기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또한 재테크나 재무설계를 하고자 하는 개개인의 목적도 택해야 할 재무설계방식을 크게 좌우합니다.
결혼자금이 필요한 것인지, 그렇다면 언제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지,
노후자금이 필요한 것인지, 그렇다면 나의 노후자금으로 얼마 정도가 소요될 것인지,
내집만들기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고 싶은지, 자녀교육자금을 모으려는 것인지 기타 등등입니다.



사실 재테크 또는 재테크방법은 그야말로 무궁무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찾고자 하는 것은 내게 맞는 재테크, 내게 맞는 개인형 맞춤형 재무설계입니다.

아래의 재테크 자가진단 서비스를 통해 큰그림을 그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외의 더 자세한 내용은 무료로 제공되는 일대일 1:1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짜재무설계 기회를 100%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Start(테스트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연령별, 직업별, 상황별 체크포인트 진단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