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원래 남자들은 향수 따위는 가볍게 제껴버리는 것이 보통이었는데
요즘 꽃미남 열풍이 불고 남자들도 미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부터 남자향수도 필수품이 되었죠.

스킨이나 로션의 옅은 향만으로도 충분하던 옛 시절이 그립지만 어쩌겠습니까? 세상이 변한 것을



여자들의 경우 여자향수를 뿌리는 경우가 참 많잖아요. 그건 여자들이 향에 무척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여자들에게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있다고들 하니, 시각, 청각, 미각, 촉각, 후각은 그야말로 기본이죠.
여자들이 향에 민감하다는 것은 거꾸로 생각하면 남자향수의 이점이 그만큼 크다는 것도 됩니다.

그에게서 낯선 여자의 향기를 맡았다는 광고 카피처럼 여자들은 향의 변화를 금방 눈치챈답니다.
멋진 향으로 기억될 수 있다면 그만큼 호감을 살 확률도 그에 비례하여 높아질 수 있다는 이야기죠.



이하에서는 제 주변 여자들에게 문의한 결과를 토대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베스트 추천순위를 꼽아봤습니다.
여자들도 그 취향이 가지각색일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도 표본만으로는
그 결과가 객관적인 선호도와도 일치한다고 볼 수는 없어요.

그래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다소간의 참고가 될 수 있을 듯합니다.

또한, 남자친구에게 어떠한 향수를 선물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참고가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


버버리(burberry) 위크엔드 포 맨은 개인적으로도 무척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그런데 버버리 위크엔드는 여자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향수입니다.

버버리 위크엔드라는 이름처럼 주말과 같은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향수입니다.
버버리는 그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가을남자의 로망이 아닐까 싶어요.



버버리 위크엔드 관련 상품 후기를 보니까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고 하는 이들이 많더군요.
남자친구에게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을 선물한 이들의 경우 만족도를 의미하는 평점도 높습니다.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의 경우 남자향수임에도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향수 전문쇼핑몰 오센스에서 소비자가 54,000원 짜리를 36,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http://www.osense.co.kr/shopping/product_detail.p?pid=2000000064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남성향수 불가리(bvlgari) 블루 뿌르 옴므는 관능적이고 자유로운 남성의 이미지에 맞습니다.
2001년에 처음 출시된 향수가 10년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참 대단하죠.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는 신비로운 머스크향이 강렬한 남자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의 경우 남성적인 향기가 너무나 물씬 풍기기 때문에
여성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다소 갈리는 편입니다.

향수 전문쇼핑몰 오센스에서 소비자가 76,000원 짜리를 45,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http://www.osense.co.kr/shopping/product_detail.p?pid=2000000035



캘빈 클라인 씨케이 원 (Calvin Klein CK One)


캘빈 클라인 씨케이 원(Calvin Klein CK One) 향수의 경우 유니섹스 향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캘빈 클라인 CK One 향수는 남녀공용향수인 셈이죠.



아마도 그러한 부분이 어필하여 여자들에게 반응이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캘빈 클라인 CK One은 상큼한 레몬향으로 현대적이면서도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다소 헤비한 느낌의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와 차별화되는 부분이죠.

향수 전문쇼핑몰 오센스에서 소비자가 75,000원 짜리를 39,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http://www.osense.co.kr/shopping/product_detail.p?pid=2000000263



페라리 블랙 (ferrari black)


페라리 블랙(ferrari black)은 페라리 레드(ferrari red)의 성공에 탄력을 받아 런칭된 제품이죠.
검은색 페라리를 상징하는 용기가 깔끔한 블랙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페라리 블랙은 신비로움과 섹시함을 상징합니다.
프루티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향으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향입니다.

향수 전문쇼핑몰 오센스에서 소비자가 69,000원 짜리를 41,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http://www.osense.co.kr/shopping/product_detail.p?pid=2000000061



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 아쿠아 디 지오 맨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아쿠아 디 지오 맨은 자유, 여유, 평화로움의 향수입니다.
감나무향과 바다향의 조화로 신선하고 투명하며 탄산수같이 상쾌한 향입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맨은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남자향수입니다.
남자향수임에도 여자분들이 간혹 이용할 정도로 여성분들에게 매력적인 향을 담고 있습니다.

향수 전문쇼핑몰 오센스에서 소비자가 92,000원 짜리를 69,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http://www.osense.co.kr/shopping/product_detail.p?pid=2000000501



 페로몬향수 

굿아이페로몬 - 이성을 유혹하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다는 페로몬 성분을 담은 피오라 향수를 프랑스에서 수입하여 판매하는 쇼핑몰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