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하이마트 김치냉장고 딤채 파격할인가 특별 세일


김치냉장고 딤채가 등장하면서 이게 뭔가 하던 때가 엊그제 같건만
이제는 김치냉장고 딤채 없는 세상은 감히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심지어 신혼살림 장만할 때 냉장고는 대충 사더라도 김치냉장고 딤채는 좋은걸로
고르고 또 고르는 모습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김장철에 들어가기에 앞서 하이마트에서 김치냉장고 딤채 세일을 하고 있답니다.
하이마트가 원래 김치냉장고로 참 유명한 곳이죠.

요즘도 하이마트 하면 탤런트 유준상氏 목소리의 노래를 떠올리며 흥얼거리게 되는 것을 보면, 
브랜드 이미지란 것이, 그리고 주력상품이란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화질은 좀 떨어지지만 유준상, 신하균, 박은혜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볼 때마다 참 흐믓한 TV CF 광고 장면입니다.

하이마트에서 김치냉장고 딤채를 파격적인 세일가로 8월말까지 판매하고 있는데요,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김치냉장고에 해당하는 락앤락 쿨러백 증정 행사도 있습니다.



하이마트의 경우 삼성전자 디지털 리빙 플라자나 LG전자 같은 경우처럼 특정 브랜드만 파는 것이 아니라
모든 브랜드 예컨대 만도 위니아 딤채, 삼성 지펠, 엘지 디오스, 대우 클라쎄를 전부 취급합니다.

김치 냉장고는 현재 크게 보아 두 가지 형태로 나오고 있는 것 알고 계시죠?

그 중 한가지는 스탠드형이라고 해서 옷장처럼 냉장고처럼 그냥 서 있는 김치냉장고입니다.
우리가 서랍 수납함 정리하듯이 간편하게 분류하여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한가지는 뚜껑형 김치냉장고라는 김치냉장고 제품이랍니다.
기억나시겠지만 딤채 김치냉장고가 처음 나올 때는 뚜껑형 김치냉장고가 대세였습니다.

그 이유는 짐작건대 우선은 기존의 냉장고와 차별화를 위한 것이었겠죠.
멀쩡한 냉장고 놔두고 뭣하러 따로 김치냉장고를 사야 하냐는 반발을 무마하기 위해
김치냉장고는 냉장고와 다른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디자인을 파격적으로 바꾼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김치를 보관하는 우리의 전통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리려는 의도였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치란 모름지기 김장 담가놓고는 장독대에 담아 땅속에 묻어놓고 조금씩 꺼내먹는 것이 제맛이라는 
옛 어르신들의 생각들을 최대한 존중하려고 한 것이 아닐까 싶어요.



위에 이미지로 소개한 것들은 하이마트 김장고 파격 세일 초특가 상품들의 극히 일부랍니다.
하이마트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종류의 김치냉장고 상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식으로 세일을 하는 경우 구형 모델만 세일을 하고
소위 신상(new arrival)들의 경우 세일 품목에서 제외하는 경우가 많아서 참 안타까울 때가 많은데요,
다행히 이번 하이마트 김치냉장고 세일은 2011년형 김치냉장고 모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백화점에서 친절판매사원의 도움을 받아가며 대상 모델을 딱 찍어놓고
실제로 구매를 할 때는 인터넷을 통해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편이랍니다.
체리보이 답게 체리피킹을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시대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하이마트 김치냉장고 세일 대상 품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